fanmaum_logo

가족들과 여의도 나들이 다녀왔어요~

가족들과 여의도 나들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하늘도 높고 바람도 선선해서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 손잡고 가볍게 여의도 공원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ㅎㅎ 

저희 동네 근처라 평소에도 자주 오긴 하지만 오늘따라 나무들도 더 푸릇푸릇하고 산책로가 참 예뻐 보여서 사진 한 장 남겨봤네요~

 

확실히 여의도는 길이 잘 닦여 있어서 그런지 부모님 모시고 걷기에도 참 편하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도심 한복판인데도 이렇게 초록색 가득한 길을 걷다 보면 복잡한 생각도 정리되고 제대로 힐링 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산책로 따라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그 시간이 참 소중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ㅎㅎ 다들 이번 주말에 나들이 한번 다녀오시는 거 추천할게요~

0
0
댓글4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의도 공원은 산책로가 넓고 시원해서 나들이 가기 참 괜찮지요. 맑은 공기 마시며 힐링하는 주말 오후가 참 여유롭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의도 한강 쪽은 텐트 동선이나 잔디광장이 쾌적해서 피크닉 하기 좋죠. 주말 이른 오전에 가야 덜 붐비고 딱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한 강바람과 탁 트인 수변 조망이 마음을 평온하게 정화해 주는 여의도이군요. 사진 너머로 가족분들의 다정한 화목함이 가득 전해집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이번 주말에 나들이 한번 다녀와서
    저도 힐리을 좀 해야겠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여의도 공원 코스 좋네요.
    저도 푸릇한 맛 느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여의도 나들이 좋은데요
    저도 날좋은데 나들이 가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여의도 나들이 너무 좋은데요
    저도 좋은 시간 보내고싶네요 저기서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여의도는 산책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나들이 장소로 딱이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겠어요.
  • xyJackal936
    여의도 나들이 요즘 날씨에 정말 좋겠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여의도는 산책하기도 좋고 분위기도 참 좋죠. 가족끼리 좋은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맑은 하늘 아래 가족들과 도란도란 걷는 그 시간이 무엇보다 큰 행복이고 선물인 것 같아요. 여의도에서의 즐거웠던 기억들이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큰 에너지가 되어줄 것 같아 훈훈합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여의도는 산책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가족분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좋겟네요 저도 나갓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여의도 공원이나 더현대 서울 구경까지 코스로 잡으면 하루를 정말 알차게 보낼 수 있어 좋죠. 가족 나들이의 정석을 보여주시는 것 같아 사진 보는 저까지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따뜻한 글입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여의도 나들이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여의도는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정말 좋죠.
    봄날의 즐거운 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여의도는 지금 푸릇푸릇하니 산책하며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죠. 가족분들과 함께 맑은 공기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푸릇푸릇하네요 여의도는 가면 기분이 좋아져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여의도는 산책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다녀오면 정말 기분 좋아지죠~
  • 고귀한뱀H207599
    화사하게 핀 꽃들과 탁 트인 한강 뷰를 배경으로 가족사진도 정말 예쁘게 많이 남기셨겠어요. 여의도 나들이 덕분에 일상의 스트레스도 날리고 가족 간의 사랑도 더 깊어지는 행복한 시간 되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