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하늘도 높고 바람도 선선해서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 손잡고 가볍게 여의도 공원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ㅎㅎ
저희 동네 근처라 평소에도 자주 오긴 하지만 오늘따라 나무들도 더 푸릇푸릇하고 산책로가 참 예뻐 보여서 사진 한 장 남겨봤네요~
확실히 여의도는 길이 잘 닦여 있어서 그런지 부모님 모시고 걷기에도 참 편하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도심 한복판인데도 이렇게 초록색 가득한 길을 걷다 보면 복잡한 생각도 정리되고 제대로 힐링 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산책로 따라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그 시간이 참 소중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ㅎㅎ 다들 이번 주말에 나들이 한번 다녀오시는 거 추천할게요~
0
0
댓글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