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이번에 초코생을 샀어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좋아하는
케이크로샀답니다. 오랜만에 조카들도보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니 너무좋더라구요.
요즘날씨가 너무좋잖아요. 그래서 어린이날도있고 어버이날도있는건가 싶더라구요
날이이리좋으니 ^^ 좋은날들도 많나~
0
0
댓글5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이번에 초코생을 샀어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좋아하는
케이크로샀답니다. 오랜만에 조카들도보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니 너무좋더라구요.
요즘날씨가 너무좋잖아요. 그래서 어린이날도있고 어버이날도있는건가 싶더라구요
날이이리좋으니 ^^ 좋은날들도 많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