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린이날을맞아초코생을샀어요

어린이날을맞아초코생을샀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이번에 초코생을 샀어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좋아하는

 

케이크로샀답니다. 오랜만에 조카들도보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니 너무좋더라구요.

 

요즘날씨가 너무좋잖아요. 그래서 어린이날도있고 어버이날도있는건가 싶더라구요

 

날이이리좋으니 ^^ 좋은날들도 많나~

0
0
댓글5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어린이날 기념 초코 생크림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달콤함이 넘치네요. 부드러운 케이크 덕분에 파티 분위기가 제대로 살았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어린이날 홈파티용 홀케이크 비주얼이 귀엽네요. 진한 초콜릿 풍미가 에스프레소랑 아주 잘 어울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케이크의 자태가 무척 고급스럽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가 테이블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주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딸기가 박스째로 올려놓은것 같으네요.
    어린이날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스초생에는 우유가 최고의 페어링. 커피보다 더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어린이날 초코생 케이크 픽 넘 귀엽네요.  
    조카들이랑 먹으면 괜히 제가 더 들뜨는 느낌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투썸 초코생 이거 정말 맛있죠
    저도 가끔씩 사다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투썸 플레이스 다녀오셨군요
    여기 케잌 맛있긴해요 정말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투썸플레이스 초코생크림케익이네요
    맛있는데 크기가 인간적으로 가격대비 너무 작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투썸 스초생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가족들과 모여 케익도 먹고 이야기 나누며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초코 케이크는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메뉴 같아요. 어린이날 분위기 제대로 나셨겠네요ㅎㅎ
  • 용맹한파파야K506356
    아 이번 말에 케이크 먹어야하는데 스초생으로 할까봐요
    망고케이크랑 고민이네요
  • xyJackal936
    어린이날에 초코생이라니 진짜 아이들이 좋아했겠네요 저도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초코 케이크는 역시 실패 없는 선택 같아요. 어린이날 분위기 제대로 나셨겠네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맛있는 케이크로 축하 파티 하신 모습이 참 훈훈하게 느껴집니다. 달콤한 케이크만큼이나 아이들의 꿈과 미래도 초코처럼 달콤하고 반짝이길 함께 응원할게요.
  • 상냥한벚꽃S890483
    초코 케이크는 역시 실패 없는 선택이죠ㅎㅎ 어린이날 분위기 제대로 나셨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겟네요 딸기 먹고싶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아이의 환한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행복한 어린이날 소식에 제 기분까지 덩달아 좋아지네요. 달콤한 초코 케이크 덕분에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달콤하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을 거예요.
  • 열린자두L1435954
    초코생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초콜릿은 어린이날에 딱 맞는 달콤한 선물이죠.
    즐거운 하루가 되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