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목살 김치 필라프 좋아하시나요 ? 진짜
집에서 먹어도 맛있지만 밖에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 김치필라프 ㅎ 그릭슈바인
넘 ㅜ맛있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ㅎㅎ
저희 가족들도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고기가 약간 숯 향이 나서 더욱더 맛있는거같아요
0
0
댓글5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목살 김치 필라프 좋아하시나요 ? 진짜
집에서 먹어도 맛있지만 밖에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 김치필라프 ㅎ 그릭슈바인
넘 ㅜ맛있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ㅎㅎ
저희 가족들도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고기가 약간 숯 향이 나서 더욱더 맛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