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버이날 맞아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샀어요

어버이날 맞아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샀어요어버이날 맞아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샀어요어버이날 맞아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샀어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어버이날을 맞아 케이크를 샀어요.

파리바게트 가정의달 기념 케이크들이

많더라구요...

할인해서 기프트콘도 팔구요..

해피포인트 앱 이용해서 가정의달 

케이크 사실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듯요.

티아라 케이크 귀엽고 예뻐서 좋아하시네요

0
0
댓글48
  • 아름다운양T207228
    ​어버이날 파티를 위해 달콤한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준비하셨군요. 예쁜 케이크를 보며 부모님께서 무척 기뻐하셨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케이크 너무 이쁘네요.
    이런 케이크가 파바에 파는지 몰랐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어버이날 케이크로 참 좋네요
    가정의 달이라 케익 살 일이 많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티아라 케이크도 있군요 
    참 화려하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파리바게트 티아라케익 진짜 상콤하네요.  
    어버이날에 해피포인트 할인까지 챙긴 거 센스있어요.  
  • 고귀한뱀G130599
    어버이날을 맞이하야 케잌 사서 멋진 하루 보내셨겠어요. 
    케잌 위에 왕관도 있고 멋지네요 
    
  • 망고
    파리바게트에서도 어버이날 맞은 케이크가 나왔었나 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파리바게뜨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ㅠ
    빵값 조금만 내렸으면 좋겟어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파리바게트 케이크 좋네요
    저도 파바 가는거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리바게트 저도 자주가요
    여기 빵 맛있어요 케잌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케이크 기념일에 먹기 딱 좋네요~
    케이크 맛은 괜찮은가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어버이날 맞이 케이크 너무 예쁘네요
    파리바게트 케이크도 점점 잘 나오는것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어버이날엔 역시 케이크 하나 있어야 분위기가 더 나는 것 같아요. 가족들과 달달한 시간 보내셨겠어요.
  • xyJackal936
    어버이날에 케이크라니 진짜 좋겠네요 부모님 기뻐하셨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케이크 하나만 있어도 분위기가 확 살아나죠. 부모님도 좋아하셨을 것 같아서 보기 좋네요ㅎㅎ
  • 용맹한파파야K506356
    아 이게 파바 케이크였어요?
    어쩐지 밑에 케이크는 파바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미리 예약해서 준비하시는 세심한 정성 덕분에 부모님께 큰 감동이 되었을 거예요. 어버이날 축하드리며 가족분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길 바라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티아라 플라스틱인가요? 케이크
    이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어버이날 분위기 제대로 내셨네요ㅎㅎ 부모님도 정말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케이크도 너무 예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나요 저긴 케익 그저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