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부터 서울빵축제가 열려요

오늘부터 서울빵축제가 열려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부터 송파구 가락몰에서 전국 각지의 빵 맛집들이 모이는 서울 최초의 전국 빵 축제가 열립니다

22개의 전국 유명 빵집이 참여하여 총 100종 이상의 다양한 빵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49
  • 편안한키위N1804050
    빵돌이로써 너무 가고 싶은 축제네요
    근처분들 부럽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서울빵축제 소식 넘 반가워요 가락몰 꼭 가보고 싶어요.
    전국 빵 맛집 한자리라니 빵순이 마음이 벌써 들떠요.
  • 망고
    빵순이 가보기 너무 좋겠네요. 저도 시간 나면 가 보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축제에 가면 빵 실컷 먹을수 있으려나요.
    빵 좋아하는데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축제가 열리는군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즐겨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서울빵축제가 열리는군요
    빵좋아하는데 저도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빵축제 가고싶어요~~
    전국빵이 다 모이다니!! 
  • 무한한오리N227020
    이런 축제를 했군요
    완전 맛있는 행사네요 가봤으면 좋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빵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완전 행복한 축제겠어요. 다양한 빵 구경만 해도 시간 금방 갈 것 같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송파 가락몰에서 서울 빵축제가 열렸군요
    빵 좋아하는데 다음에도 열리면 가봐야겠어요
  • xyJackal936
    빵축제라니 진짜 가보고 싶네요늦게 알게 돼서 너무 아쉽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빵축제가있군요
    100종 이상의 빵이 모이는군요
  • 기쁜기린F214001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가야겠네요. 다양한 빵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재밌을 듯해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오 빵축제를 하나요?
    뭔가 대전에서 할 거 같은 축제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서울의 맛있는 빵집들이 다 모인다니 빵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가야겠어요. 빵 축제 현장 열기가 얼마나 뜨거울지 벌써부터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상연
    서울 빵축제라니!!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다니!!
  • 눈부신늑대B1870814
    축제 소식 공유해 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이번 주 나들이 계획이 세워졌네요. 유명한 빵들 줄 서서라도 꼭 득템해 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빵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정말 반가운 축제네요ㅎㅎ 맛있는 빵 구경만 해도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빵순이들 잔치네요 빵돌이들도요
  • 열린자두L1435954
    서울빵축제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