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맛집으로 성북동 왕돈까스 추천해요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맛집으로 성북동 왕돈까스 추천해요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맛집으로 성북동 왕돈까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화정동에 있는 1982 성북동왕돈까스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동네에서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오랜만에 가족 외식 메뉴로 돈까스를 선택했네요.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옛날 경양식 분위기가 느껴져서 괜히 추억 생각도 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왕돈까스는 이름처럼 크기가 정말 커서 처음 나왔을 때 다들 놀랐고, 바삭한 튀김옷에 달콤한 소스 조합이 딱 옛날 돈까스 스타일이라 부모님도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스프부터 반찬까지 정겨운 느낌이라 가족끼리 편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

 

양도 푸짐한 편이라 든든하게 먹기 좋았고,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주차 공간도 있어서 가족끼리 차 타고 방문하기 편한 점도 좋았어요.

 

요즘은 이런 옛날 스타일 돈까스집 찾기 쉽지 않은데, 가까운 동네에서 가족들과 맛있고 편하게 한 끼 먹고 와서 만족스러웠던 외식이었네요. 화정동에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맛집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0
0
댓글43
  • 활기찬거미Q1817693
    와 이런 옛날식 돈까스 넘 좋아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크기가 큰 왕돈가스 군요. 양배추 샐러드가 킥이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화정동 1982 성북동 왕돈까스 메모해뒀어요.  
    옛날 경양식 분위기라 가족 외식 코스로 딱일 것 같아요.  
  • 망고
    돈까스가 진짜 크네요. 왕돈까스 라는 이름 값을하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왕돈까스 저도 좋아해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왕돈까스 답게 크기가 크네요
    이거하나먹으면 속이 든든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돈가스 정말 크네요! 
    양 적은 분들은 한끼에 다 못먹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왕돈까스 너무 맛있어요
    볼때마다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왕돈까스는 양도 푸짐해서 가족끼리 먹기 좋죠.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 생각나네요ㅎㅎ
  • xyJackal936
    가족이랑 돈까스 먹으러 가면 진짜 좋겠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돈까스맛집이군요
    정말 왕돈까스네요
  • 기쁜기린F214001
    왕돈까스 크기부터 시선강탈이네요ㅎㅎ 가족끼리 가서 푸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가끔 경양식 돈까스가 땡기더라고요
    근데 요즘엔 보기 힘들어서 아쉬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돈까스 먹고 나서 성북동 산책로 따라 걷기에도 위치가 정말 완벽하죠. 맛과 양 모두 잡은 성북동 왕돈까스 덕분에 행복한 가족 외식 되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왕돈까스 비주얼 보니 저도 조만간 성북동으로 외식 한번 가야겠어요. 푸짐한 양 덕분에 온 가족이 배불리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왕돈까스는 양도 푸짐해서 가족 외식 메뉴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 생각나네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왕이라 좋아요 큼지막해요
  • 열린자두L1435954
    성북동 왕돈까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탄두리치킨
    와 이런 옛날식 돈까스 넘 좋아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왕돈까스는 푸짐해서 가족끼리 먹기 좋죠.
    추천해주신 곳이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