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엄마 모시고 강동반상
다녀왔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간거 같아요~
엄마랑 정말 맛있는 한끼 먹고싶어 갔는데
탁월한 선택이에요!!
주문하면 한상 차려서 상째로 들어오는 곳이에요
메인메뉴에 따라서 가격차이는 조금씩 있네요~
메인메뉴는 제육, 오징어, 떡갈비, 황태구이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황태수육반상을 주문했어요~
수육이랑 황태구이도 맛있고~ 반찬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밥도 돌솥으로 나와서
넘넘 맛있게 먹었네요!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0
0
댓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