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엄마 모시고 강동반상

다녀왔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간거 같아요~

엄마랑 정말 맛있는 한끼 먹고싶어 갔는데

탁월한 선택이에요!! 

주문하면 한상 차려서 상째로 들어오는 곳이에요

메인메뉴에 따라서 가격차이는 조금씩 있네요~ 

메인메뉴는 제육, 오징어, 떡갈비, 황태구이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황태수육반상을 주문했어요~

수육이랑 황태구이도 맛있고~ 반찬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밥도 돌솥으로 나와서

넘넘 맛있게 먹었네요!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강동반상

0
0
댓글56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부모님 모시고 정갈한 식사 한 끼 대접해 드리는 것만큼 좋은 효도가 없죠. 상차림이 깔끔해서 부모님도 정말 기뻐하셨을 것 같아요. 훈훈한 시간 되셨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강동반상 정말 좋은데요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겠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황태수육반상 넘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엄마랑 가기 딱이네요. 황태수육 땡기는데요.
  • 망고
    반찬들이 종류가 많이 나와서 먹어 볼게 많아 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메뉴가 정갈해보여서 딱 좋네요
    저도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가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모님 모시고 가기좋네요
    저도 가보고싶어요 부모님과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강동반상 정말 좋은데요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겠습니다
  • 기쁜기린G117001
    맛있는 음식이 많이 나오는군요 부모님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돌솥밥 너무 좋죠!!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그러게요. 푸짐하게 넘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찾는 게 은근 중요하더라고요. 음식도 정갈하고 분위기도 괜찮아 보여요.
  • xyJackal936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 찾기가 진짜 어려워요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돌솥밥에 같이 나오는군요
    나오는것이 많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반찬들이 다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아보여요.
  • 수려한백합Y711974
    돌솥에 하면은 밥 식감도 맛도 좋죠 황태랑 수육도 때깔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어버이날에 가족끼리 가기 딱 좋은 분위기네요. 반찬도 정갈해 보여서 부모님 만족도가 높았을 것 같아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부모님 모시고 맛집 방문하는 것만큼 큰 효도가 또 없는 것 같아요. 정갈한 한 끼 덕분에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 보내셨겠네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정갈하니 너무 좋네요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