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주말이라 삼송 하나로마트에 장보러 갔다 가리비찜 칼국수 먹었어요.
원래 코다리조림집이 있었는데 올초에 가리비찜 칼국수집으로 바꼈더군요.
가리비찜과 칼국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마무리로 셀프죽까지 끓여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한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0
0
댓글71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주말이라 삼송 하나로마트에 장보러 갔다 가리비찜 칼국수 먹었어요.
원래 코다리조림집이 있었는데 올초에 가리비찜 칼국수집으로 바꼈더군요.
가리비찜과 칼국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마무리로 셀프죽까지 끓여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한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