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저는 건강에 안 좋은거는 머리로는 너무 잘 알지만..ㅋ ㅠ
햄 종류도 정말 좋아하는데여
그래서 부대찌개도 역시 환장을 ㅎ합니다
좋아하는 킹콩부대찌개
매장도 넓고..
혼밥할수도 있고..
셀프바도 간결하지만 핵심만 딱..
잘 되어 있구여..
햄맛 녹아든 국물 떠 먹고 라면사리 밥에도 얹어먹으면 순간 현생의 근심도 사라지는...ㅎㅎ
정말 좋은 곳이네여
아이들도 좋아하는 부대찌개라 간단한 가족 외식으로도 좋네여
0
0
댓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