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킹콩부대찌개 정말 좋은 곳이네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저는 건강에 안 좋은거는 머리로는 너무 잘 알지만..ㅋ ㅠ

햄 종류도 정말 좋아하는데여

그래서 부대찌개도 역시 환장을 ㅎ합니다

좋아하는 킹콩부대찌개

매장도 넓고..

혼밥할수도 있고..

셀프바도 간결하지만 핵심만 딱..

잘 되어 있구여..

햄맛 녹아든 국물 떠 먹고 라면사리 밥에도 얹어먹으면 순간 현생의 근심도 사라지는...ㅎㅎ

정말 좋은 곳이네여

아이들도 좋아하는 부대찌개라 간단한 가족 외식으로도 좋네여

 

킹콩부대찌개 역삼점 이곳도 정말 좋은 곳이네여

0
0
댓글56
  • 강인한사과O1889341
    ​킹콩부대찌개는 라면 사리가 무한리필이라 푸짐하게 먹기에 참 훌륭하죠. 햄과 소시지가 아낌없이 들어가 국물 맛이 아주 깊고 진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킹콩은 무한리필 라면 사리 믹싱해서 부대 전골 끓여 먹는 메리트가 대박이죠. 자작한 국물에 김가루 넣고 밥 비벼 먹으면 완벽한 마무리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풍성한 소시지 고명과 깊게 우려낸 육수가 어우러진 전골 차림새가 매우 알찹니다. 인심 좋은 무한리필 서비스 덕분에 만찬이 한층 더 넉넉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부대찌개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저희가족들도 다 좋아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저도 부대찌개 너무 좋아해요
    뜨끈한 국물 너무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킹콩부대찌개 역삼점 얘기들으니 저도 당장 햄이랑 국물 떠먹고 싶어졌어요.  
    혼밥도 되고 가족 외식도 좋다니까 근처 가게 있나 바로 찾아보게 되네요.  
  • 망고
    킹콩부대찌개 너무 맛있어요. 햄도 가득 들어 있어서 배부르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부대찌개 맛있죠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름부터가 맛없을 이름이네요 ㅎㅎ
    비주얼도 너무 좋아요,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는 저도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킹콩부대찌개 너무좋은데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부대찌개가 많이 있지요. 킹콤 부대찌개 처음 들어보는 가게입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부대찌개 맛있으셨겠어요
    킹콩부대찌개 가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킹콩부대찌개 이름이 완전 확 끌리네요!
    부대찌개도 맛없는 집은 맛이없더라고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부대찌개 혼밥은 어려울거같았는데요 여긴 셀프바까지 있다니 혼자땡길때도 갈 수 있어 좋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부대찌개 건강엔 안좋다지만 너무 맛있어요 끊을수 없는 맛이예요
  • 상냥한벚꽃Q133283
    킹콩부대찌개는 셀프바가있나보네요 눈치안보고 갖다먹을수있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매장 한번도 못봤어요
    보이면 가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xyJackal936
    부대찌개 맛집 진짜 찾기 어려운데 여기 저장해놔야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부대찌개는 푸짐하게 끓여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 국물까지 끝까지 손이 가는 메뉴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