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점심 짬뽕지존에서 중식 먹었어요

주말 점심 짬뽕지존에서 중식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짬뽕지존에서 점심 먹었어요

가족들이 중식을 좋아해서 자주 가네요

깔끔한 중식당이라 배달보다 매장가서 먹고 있어요

짬뽕이 얼큰하고 맛있어요

밥은 무한리필이라 좋네요

차도 여러가지라 후식으로 마시고 오네요

0
0
댓글57
  • 강인한사과O1889341
    ​짬뽕지존의 칼칼하고 진한 국물은 든든한 주말 점심으로 아주 딱이지요. 쫄깃한 면발에 불향이 싹 배어있어 한 그릇 뚝딱 비우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짬뽕지존은 단계별 맵부심 자극하는 칼칼한 고기 육수 베이스가 아주 해장용이죠. 쫄깃한 면발 밸런스도 좋아서 주기적으로 수혈해 줘야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깊고 진한 육수에 불향을 조화롭게 입혀낸 짬뽕 한 그릇이 무척 정갈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든든한 다이닝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생기를 더하셨길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밥이 무한리필인점이 좋네요
    얼큰하니 맛있게 느껴집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 맛있어 보여요 저희 동네에도 짬뽕 지존 있는데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얼큰한 짬뽕 한 그릇이 진짜 최고죠. 탕수육까지 같이 먹으면 완벽한 조합인 것 같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짬뽕지존 얼큰한 국물 상상만 해도 좋네요. 
    밥 무한리필에 차까지 주는거라니 주말 점심 코스로 완전 찜했어요. 
  • 망고
    중식들은 확실히 매장 가서 먹는게 배달하는 것 보다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짬뽕 넘 좋죠
    무한리필도 혜자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와 짬뽕 비주얼 너무 좋네요
    시원하고 칼칼하게 먹기 딱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중식요리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짬뽕 정말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중식요리 저도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먹어보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저도 짬뽕을 자주 먹고 있어요. 그런데 이제는 조금 질리고 다른 게 먹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짬뽕 사진으로도 얼큰해보여요
    차도 제공한다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중국음식은 확실히매장에서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ㅎㅎ
    차도 여러가지가있다니 골라먹을수잇겟군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얼큰해서 좋은거 같아요 전 가면 제일매운맛으로 먹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짬뽕지존 밥 무한리필인지 몰랐네요 중식은 매장에서 바로 먹는게 맛있는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짬뽕지존은 한번도 안가본거같아요 위에 숙주가 나오는게 특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맛있어 보여요
    짬뽕 전문점들이 많이 보이네요
  • 둥둥댁1014
    짬뽕 국물이 새빨간게 정말 진해보이네요. 맛있겠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