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래도 땡기니 먹어야죠 ㅎㅎ

그래도 땡기니 먹어야죠 ㅎㅎ

 

냉삼은 가성비가 참 안나오지만 가끔 땡길때가 있어서

먹는데 양이 너무 적네요 국내산 암돼지는 ㅜ

그래도 땡기니 먹어야죠 ㅎㅎ



1
0
댓글55
  • 강인한사과O1889341
    ​자꾸만 눈앞에 아른거리는 맛있는 음식은 무조건 챙겨 먹는 게 정답이죠. 기분 좋게 폭풍 흡입하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랄게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치팅데이 메뉴 고르는 순간만큼은 도파민 디톡스가 필요 없는 힐링 스케줄이죠.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라는 공식을 적극 지지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음이 향하는 훌륭한 미식을 즐기며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과정은 참 유익하지요. 맛있는 요리와 함께 남은 주말도 행복으로 채우셔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김치와의 조합은 최고지요
    파무침이랑 같이 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냉동 삼겹살도 가끔 먹으면 맛있지요. 사진을 보니 맛있어 보여요
  • 카리스마미어켓
    냉삼 가성비 아쉬워도 또 찾게되네요. 
    국내산 암돼지 비주얼 보니까 저도 당장 먹고싶어요. 
  • 망고
    가끔 냉동 삼겹살 생각 날 때가 있어요. 저도 오늘 가봐야겠네요 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냉삼은 가끔 그 특유의 맛이 생각날 때가 있죠. 양은 아쉬워도 한 번 먹으면 또 만족감은 확실한 메뉴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고기 넘 좋네여
    김치랑 찰떡이죠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냉삼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간편하게 먹기도 너무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동삼겹살도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도 너무좋죠 
  • 기쁜기린G117001
    먹는 거 너무 좋아해서 냉동 삼겹살 자주 먹고 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냉삼이 가성비 안좋아요???
    그래도 얇은 삼겹살 먹고싶을때가 있긴해요 ㅠ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얇아서 더 잘 넘어가는 거 같아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무한이예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냉삼은 먹어도먹어도 배가안부른거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또 먹게돼요
  • 상냥한벚꽃Q133283
    꼭 냉삼이 땡길때가있어요 그냥삼겹살과는 또 다른 매력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김치와의 조합은 최고지요
    파무침이랑 같이 먹고 싶네요
  • xyJackal936
    맞아요 땡길 때 먹어야 진짜 맛있죠 냉삼은 안 먹은지 오래 됐네요
  • 둥둥댁1014
    냉삼 추억돋네요. 김치 구워서 먹음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끔은 먹고 싶은 거 참지 않는 것도 행복이죠ㅎㅎ 맛있게 드셨으면 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