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이랑스타벅스왔어요

가족이랑스타벅스왔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가족들과스타벅스 왔어요~

요즘 유자민트티에빠져서 이것만 먹고있네요

카페인도없고 좋아요^^

다들 커피먹는데 전 유자민트티홀릭

가족이랑카페오니좋네요

0
0
댓글55
  • 강인한사과O1889341
    ​스타벅스에서 가족분들과 시원한 음료 마시며 티타임 하니 참 좋지요. 도란도란 밀린 이야기를 나누는 주말의 여유가 참 부러워요.
  • 아름다운양T207228
    ​스벅 신메뉴 블렌디드나 시원한 콜드브루 한잔 마시며 머물기 편한 타이밍이죠. 에어컨 아래에서 가족들과 누리는 주말 루틴이 깔끔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차분하고 세련된 카페 공간에서 가족분들과 티타임을 누리시는 무드가 참 근사합니다. 시원한 차 한잔과 함께 평온한 주말을 만끽하셨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가족들과 스타벅스 가셨군요. 넘 행복할것 같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스타벅스 유자민트티 저도 궁금해졌어요.  
    가족이랑 카페시간 보내는거 저도 너무 좋아해요.  
  • 망고
    가족들과 함께 카페 가서 수다떠는 시간 소중하고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스벅 좋네여
    유자민트티 맛나나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유자민트티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스벅 저도 자주갑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가족과 스벅가셨군요
    스벅은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기 커피 맛있어요 확실히
  • 기쁜기린G117001
    가족이랑 스타벅스에 오셨군요. 집에서 할 대화보다 커피숍에서 대화가 더 잘 됩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유자민트티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이거 주문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카페인을 잘 못드시나봐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아이스 유자민트티 사진만 봐도 상큼하니 시원해지네요 커피마시기 싫을때 시키면 좋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저거 은은한 민트맛이라 맛있더라구요 저도 스벅가면 가끔 시켜요
  • 기똥찬여우A218118
    스타벅스 너무 좋아해요. 가까이에서 자주 가는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유자민트티진짜 맛있어요 상큼하고 많이 안달아서 좋아요
  • xyJackal936
    가족이랑 스타벅스 오면 진짜 여유롭겠네요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 똑똑한복숭아F128253
    유자민트티는 저도 좋아해요
    갈때마다 먹는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족이랑 카페 가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커피 한잔하면서 이야기 나누기 딱이네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가족들과 스벅 나들이 잘하셨네요 
    유자민트티 참 상큼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