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동생이랑응떡정말맵네요

남동생이랑응떡정말맵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남동생이랑 응떡시켜먹었네요 ㅋㅋㅋ

저희의 최애 떡볶이랍니닼ㅋㅋㅋ

다들 맛 어떤 맛으로드시나요 ㅋㅋ 저희는 부상맛으로 먹어요

진짜 완전매운맛으로드시는분도계시나요 ㅋㅋ

2
0
댓글48
  • 활기찬거미Q1817693
    맵찔이라서 순한거만 먹어요
    진짜 매운맛은 생각만해도 땀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부상맛이라니 너무 매워보이는 이름이네요.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만 먹습니다 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응떡은 안먹어봣는데 부상맛이라니 넘 매울거같아요 ㄷㄷ
    치즈 없이는 절대 못먹을거같습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응떡 부상맛도 엄청 세보여요.  
    그래도 남동생이랑 먹으면 더 맛있을듯해요.  
  • 망고
    응급실 떡볶이 저도 1번 먹어 봤는데, 맛 있긴 한데 맵 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맵다고 하더라구요 ㅠ
    전 안 먹어봣네여
  • 멋진멧돼지E1367327
    아이고 부상맛이요?!ㅋㅋㅋㅋㅋ전 너무 매운거 먹으면 아래에서 불나서 도전을 못하겠더라구요. 그 배에 신호오는게 너무... 다급한 것이 그 기분 별로지 않나요?ㅋㅋㅋ 전 마라엽떡파입니다 ㅋㅋ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ᆢ요즘엔 매운거 먹고나면 속이 안좋아서
    전 순한맛으로 달립니다
  • 놀랄만한코알라E1886209
    응떡 넘 오랜만이네요! 엽떡 먹느라 다른 곳에서 시킬 생각을 전혀 못한..ㅋㅋㅋ 치즈 양이 정말 많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응떡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기쁜기린V129601
    비쥬얼보니 땡기네요 국민간식
    나중억 야식으로 주문각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매운거 잘 못먹는데... 맛나게 드셨나봐요? 매운거엔 후식이 넘 땡겨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응떡 아직 못먹어본 1인이예요
    엽떡 처럼 맛조절이 가능한가봐요?!
  • 공손한목련L118378
    응급실떡볶이 너무 맛나지요
    맵고수시네요 저는 제일 순한맛으로 먹네요
  • 기쁜기린G117001
    떡볶이 집에서 해 먹는 것도 좋지만 시켜 먹는 떡볶이가 제대로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맵찔이라서 순한거만 먹어요
    진짜 매운맛은 생각만해도 땀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대로드시네요 ㅎㅎ
    맛있지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응떡은 응급실떡볶이인가요?
    저도 매운거 못머겅요 ㅠ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완전매운맛은 못먹을거같아요 응떡은 치즈 추가 필수예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응떡 맛있지요~
    저는 매운거못먹어서 제일 안매운맛 먹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