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빕스 갔다왔어요

빕스 갔다왔어요

오랜만에 빕스 갔다왔어요

배부르게 먹었더니 아직 소화가 안돼요 ~~

빕스 케밥 직접 해 먹는거 맛있고

디저트류도 많아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왓네영

0
0
댓글2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있는 요리가 가득해서 갈 때마다 늘 설레고 즐거운 곳이지요. 좋아하는 음식들로 가득 채워서 든든하게 드시고 오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다채로운 메뉴가 알차게 채워져 있어서 외식 장소로 실패가 없지요. 접시 가득 취향껏 담아 즐기는 재미가 언제 가도 늘 쏠쏠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엄선된 재료들로 정갈하게 채워진 만찬 공간에서 즐거운 식사를 나누셨군요. 다채로운 음식을 취향껏 즐길 수 있어 참 유익한 곳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빕스 맛있겠네요
    뷔페가면 음식에 욕심나게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빕스 다녀오셨군요 
    빕스 오래간만에 가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빕스에서 케밥을 직접 해먹을수가 있군요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곳 너무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빕스 케밥 직접 만들어먹는 재미있죠.  
    저도 디저트까지 꽉 채워야 나오는 느낌이에요.  
  • 망고
    요즘 빕스는 토마토 축제 하는 거 같더라구요.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 xyJackal936
    빕스는 오랜만에 가면 괜히 반갑죠 이것저것 먹는 재미가 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빕스 좋죠
    완전 고퀄이자나영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뷔페가면 저도 조절을 잘 못해요
    배부르게 먹어놓고 힘들어해요 ㅎ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다음 모임도 이곳으로 정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빕스 다녀오셨군요 
    빕스 오래간만에 가보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빕스 너무 좋지요 ㅎㅎ
    최고지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빕스 맛있겠네요
    뷔페가면 음식에 욕심나게되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빕스에서 케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군요~
    주말에 가족과 가봐야겠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빕스에서 정말 제대로 된 만찬을 즐기고 오셨군요 맛있는 식사와 디저트까지 해결하기 좋은 곳이죠
  • 즐거운사자L133900
    빕스 다녀오셨군요 
    오랜만에 가셔서 더 좋으셨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빕스 안간지 오래됐는데 사진보니 가고싶네요
    맛있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빕스 다녀왔군요. 넘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