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집앞에 생긴 냉면 돈까스집이에요..
일단 가성비 너무 좋네요..
가격이 저렴한데 양도 적지 않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먹고싶은 것 골라
먹기에도 좋네요..
셀프 반찬존도 있고 맛도 좋아요
0
0
댓글25
(서울사는 40대여자)
집앞에 생긴 냉면 돈까스집이에요..
일단 가성비 너무 좋네요..
가격이 저렴한데 양도 적지 않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먹고싶은 것 골라
먹기에도 좋네요..
셀프 반찬존도 있고 맛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