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성비 좋은 신혜자 냉면 &돈까스 너무 괜찮네요

가성비 좋은 신혜자 냉면 &돈까스 너무 괜찮네요가성비 좋은 신혜자 냉면 &돈까스 너무 괜찮네요가성비 좋은 신혜자 냉면 &돈까스 너무 괜찮네요가성비 좋은 신혜자 냉면 &돈까스 너무 괜찮네요가성비 좋은 신혜자 냉면 &돈까스 너무 괜찮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집앞에 생긴 냉면 돈까스집이에요..

일단 가성비 너무 좋네요..

가격이 저렴한데 양도 적지 않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먹고싶은 것 골라 

먹기에도 좋네요..

셀프 반찬존도 있고 맛도 좋아요

0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시원한 냉면에 바삭한 돈가스 조합은 호불호 없는 정답이지요. 알찬 구성에 가격까지 착해서 든든한 한 끼로 최고예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칼칼한 물냉면에 겉바속촉 돈가스 매치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만 원 안팎으로 세트 구성을 즐길 수 있어 실속 있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한 냉면 국물과 바삭한 돈가스의 조합은 언제 먹어도 만족스럽지요. 푸짐한 구성에 가격까지 알차서 든든한 점심 식사로 제격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성비까지 좋은 곳이네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냉면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는 가격이 만원이상이라 자주 사먹을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까스 저도 좋아합니다
    사진보면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성비까지 좋은 곳이네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가격 정말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네요
    셀프 반찬존도 있어 부담없이 가져다먹을수있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신혜자 냉면이랑 돈까스 조합 진짜 가성비 미쳤네요.  
    셀프 반찬존까지 있어서 근처였음 바로 단골각이에요.  
  • 활기찬거미X184593
    저렴해서 더욱 좋네요 
    메뉴도 많은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가성비 좋은 곳이네요
     집 근처에 있으면 참 좋겠어요
  • 망고
    가격이 정말 저렴해보이네요 가성비가 좋을 것 같습니다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저렴한 가격에 양도 넉넉하고 맛까지 좋다니 가성비 최고네요! 메뉴가 다양하고 셀프 반찬존도 있어서, 집 앞에서 언제든 편하게 골라 먹기 정말 좋은 단골집이 될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냉면이랑 돈까스 조합 괜찮죠 가성비 좋으면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비주얼이 멋진 돈까스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가성비 좋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가성비까지 좋은 곳이네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특별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상상 이상의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방문하면 또 시킬 거예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냉면과 돈까스의 조합 좋은데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