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제가 처음에 장미덩굴을 🌹🌹 보러갔을 때는 딱~ 몇 송이만 피어 있었구요. 열흘 쯤 뒤에 만개하겠구나 싶었지요. 불과 몇일 전인데, 벌써 많이 피었답니다.
어제 비가 왔었거든요. 너무 쪼끔 왔다 싶지만, 원래 꽃들은 비를 맞고 쑤욱 크거든요. 오늘 새벽에 보고 왔는데, 진짜 많이 피었어요.
(5.8 새벽)
(5.11 새벽)
(5.12 새벽)
하루 이틀 지나면 만개할 조짐! 다음엔 오후에 찍어 올께요. 원래는 반대 쪽에서 보는게 더 이쁜데요, 거기는 가로등 불빛 때문에 밤에는 찍기가 어렵거든요. ~^^
0
0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