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서관

도서관 다녀왔어요.

책 냄새 너무 좋아요.

 

도서관도서관

0
0
댓글25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책을 많이좋아하시나봐요
    도서관에도 평소 자주 가시나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도서관 언제가도 너무좋죠
    저도 기회되면 자주 갑니다 시간잘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도서관 저도 자주갑니다
    책읽다보면 시간 정말 잘가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도서관 힐링이죠
    여름에 자주 갔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책 냄새 넘 좋지요 저도 도서관 오랜만에 다녀와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도서관은 언제 가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책냄새 참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더워지면서 슬슬 도서관같은 실내가 좋아요 ㅎ
    저도 책 읽으려고는 하는데 잘은 안되네요
  • art.m
    종이 에서 나는 냄새가 있지요. 도서관 가면 기분이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도서관 책 냄새 저도 좋아해요.
    괜히 마음이 말랑해지는 힐링타임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독서하는 분들 보면 너무 멋있어요.
    저도 오랜만에 도서관 가서 책읽어봐야겠네요
  • xyJackal936
    도서관은 조용해서 시간 보내기 참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책 냄새 맡으면 괜히 마음도 차분해지죠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책이 제목이 멋지네요
    이제 깨닫는거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이런 책 좋아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너무 멋진 말이네요
    가족과 나를 먼저 아껴야 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그럼요~~~
    나를 아끼는 거 중요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도서관 힐링이죠
    여름에 자주 갔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여름에 더워서 좋아요
    저도 여름에 잘 가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저도 책 참 좋아해요
    도서관가서 책 읽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햊요ㅛ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편안해요
    그래도 힐링하러 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책을 많이좋아하시나봐요
    도서관에도 평소 자주 가시나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네 좋아해요
    가까워서 자주 가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책 냄새 좋아요
    좋은 책이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좋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책 냄새 좋지요
    도서관 잘 다녀오셨군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책 냄새 맡으면 괜히 마음이 편해져요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