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즐기는 시원한 젤라또

가족과 즐기는 시원한 젤라또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30대 여성입니다.
망원동 '당도'는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수제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아주 즐거운 곳입니다.
창의적인 맛과 귀여운 비주얼 덕분에 현재도 망리단길의 핫플레이스랍니다.
망원시장에서 가족들과 먹거리 구경을 마친 뒤, 시원하고 달콤한 젤라또 한 컵을 나누며 5월의 활기를 느끼기에 최적입니다.

 

0
0
댓글25
  • 강인한사과O1889341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를 가족들과 함께 나누시니 더욱 맛있겠네요. 주말 식사 후에 가볍게 입가심하기 참 좋은 메뉴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인공적인 단맛 없이 깔끔하고 쫀득하게 떨어지는 식감이 매력적이죠. 주말 외식 후 패밀리 디저트 코스로 아주 깔끔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쫀득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참 좋지요. 입안에서 시원하게 살살 녹아서 기분까지 좋아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맛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저도 먹고싶어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젤라또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젤라또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만봐도 너무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죠
    그런 젤라또는 최애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수제젤라또 넘 맛있을 거 같아요 가족들이랑 가보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망원동 핫플레이스인가요 비주얼만 봐도 젤라또 맛나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무슨맛 사신건가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쫀득하고 달달한 젤라또 넘 맛있겠어요
    비주얼도 좋고 저 핑크색이 눈에 띄네요
  • art.m
    수제 젤라또라서 더 쫀득하고 달달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망원동 당도 젤라또 비주얼이 진짜 취향이에요.  
    망원시장 돌고 달콤한 젤라또 한컵 하면 하루가 확 풀릴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보라색은 맛보기스푼인가봐요 저렇게 맛보기스푼있는곳 센스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망리단길 핫플 맛집이군요!
    젤라또 좋아하는데 맛 궁금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신선한 제철 젤라또와 귀여운 비주얼 덕분에 언제 가도 기분 좋은 곳이죠! 망원시장 구경 후 달콤하게 입가심하며 5월의 활기를 만끽하기에 정말 완벽한 코스네요.
  • xyJackal936
    더운 날엔 젤라또만한 간식이 없는 것 같아요 가족끼리 맛 고르는 재미도 있죠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요름에는 아이스크림이죠
    그런 젤라또는 최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젤라또 정말 맛난듯 보임
    망리단길 핫플 이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젤라또 좋죠
    달달하고 맛나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