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고등어가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원물이 크고 탄탄합니다..
다른 생선도 궁금합니다..
쭈꾸미무침이 세트인데요..
흔밥 아니었으면 따로 주문했을 것 같습니다..
계란말이도 맛있는데요..
그중 도토리묵이 쌉싸름하게 맛있습니다..
좋아하는 백김치도 맛있고요..
저녁에 한잔하러 오고 싶습니다..
4
0
댓글28
고등어가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원물이 크고 탄탄합니다..
다른 생선도 궁금합니다..
쭈꾸미무침이 세트인데요..
흔밥 아니었으면 따로 주문했을 것 같습니다..
계란말이도 맛있는데요..
그중 도토리묵이 쌉싸름하게 맛있습니다..
좋아하는 백김치도 맛있고요..
저녁에 한잔하러 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