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등어가 맛있습니다..

고등어가 맛있습니다..

 

고등어가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원물이 크고 탄탄합니다..

다른 생선도 궁금합니다..

쭈꾸미무침이 세트인데요..

흔밥 아니었으면 따로 주문했을 것 같습니다..

계란말이도 맛있는데요..

그중 도토리묵이 쌉싸름하게 맛있습니다..

좋아하는 백김치도 맛있고요..

저녁에 한잔하러 오고 싶습니다..

 

4
0
댓글28
  • 강인한사과O1889341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구워진 생선구이라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정갈한 밥반찬으로 이만한 훌륭한 요리가 없지요
  • 아름다운양T207228
    ​노릇노릇하고 크런치하게 구워낸 껍질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겉바속촉 식감 밸런스가 좋아서 밥 한 그릇 순삭이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등어 구이는 흰쌀밥에 올리면 밥도둑이죠. 고소한 냄새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것만 같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고등어 원물 크고 탄탄한게 찐이네요. 
    쌉싸름한 도토리묵이랑 한잔 딱 생각나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등어는 구워도 조려도 맛있는 밥도둑이죠 집밥 느낌 제대로 나는 메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등어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등어구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생선중에 고등어 저도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등어구이 비주얼이 어마무시하네요
    맛없을수가 없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등어가 엄청 실하고 탄탄하네요
    이런 집에선 다른 메뉴도 기대가 되는거같앙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고등어 엄청 통통하네
  • 겸손한데이지Y232482
    고등어 크기도 크고 정말 살이 탄탄해 보이네요 도토리묵이 쌉싸름하다니 그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는데요 다음엔 저녁 한잔하러 꼭 가보세요
  • art.m
    쭈꾸미무침 과 세트로 고등어구이도 나오나 봐요. 너무 맛있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고등어구이는 사먹는게 최고죠 노릇하게 잘구웠네요
  • dmrkk
    반찬 하나하나 맛집 느낌 제대로네요ㅎㅎ 저녁에 한잔 생각나는 집 인정입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고등어가 제대로 좋은 거 들어온 집인가 보네요ㅎㅎ 원물 탄탄하면 확실히 식감부터 다르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고등어부터 반찬까지 다 맛집 느낌 제대로네요ㅋㅋ 읽다 보니 저도 저녁에 한잔 생각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고등어가 정말 크고 맛있게 구워졌네요.
    생선구이 맛있는곳 찾기 힘든데 추천 감사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크고 탄탄한 고등어에 쌉싸름한 도토리묵까지 제대로 된 맛집이네요! 혼밥이라 쭈꾸미무침을 못 드신 게 아쉬울 정도니, 다음엔 저녁에 꼭 술 한잔하러 가보세요.
  • xyJackal936
    고등어는 구워도 조려도 맛있는 밥도둑이죠 집밥 느낌 제대로 나는 메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고등어부터 반찬까지 하나하나 다 맛집 느낌이네요. 읽다 보니 저녁에 한잔 생각나는 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