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경기도 수원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5월초 주말에 아주 특별한 가족 행사가 있었어요~

바로 아버지의 환갑이셨답니다!

 

가족 모임 약속이 있었고

아빠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완벽하게

예쁜 꽃다발을 찾았어요 ㅋㅋ

저희 동네 근처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입니다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24번길 27-10 8층 822호

 

영업시간

24시간 무인 픽업 가능 / 연중 무휴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되고

무인 24시로 운영되서 픽업 및 방문이 엄청 편했어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꽃집인데 복잡한 인계동

골목길에서 주차할 곳 찾느라 애먹었던 경험...

인계동 와보신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ㅠㅠ

하지만 여긴 동선도 엄청 편하답니다~!

 

자차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엘리시아아이티타워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10분 무료 회차가 가능해요! (꿀팁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수원시청역 6번 or 8번 출구에서

도보 7분정도면 도착합니다 ㅎㅎ

홈플러스와 수원시청 사이길만 따라 올라오면

바로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사실 요새는 환갑 잔치를 안하는 추세지만

저희는 대가족 전부 모여 기념일 축하로 식사를

하기로 했어서 아빠 생신 + 환갑에 걸맞는

나름 사이즈가 큰(?) 그리고 좀 있어보이는...(?)

꽃다발이 필요했거든요!

 

무인으로 운영되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 비밀번호를 문자로 받았어요~

예약안하고 바로 가실분들은

연락처로 전화하시거나 네이버 톡톡문의 하셔야 합니다!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생화 향기가

너~~~~무 향긋하게 가득찼어요^^

 

통창 유리라 채광도 너무 좋아서

꽃 색감도 너무 좋은게 보여지더라고요!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무엇보다 진짜 깔끔하고 청결해요 ㅎㅎ

먼지 한톨없는듯한 저... 깨끗함...!

 

사장님께서 얼마나 깔끔하게 꽃을

관리하실지가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M사이즈의 시그니처 꽃다발을

골랐었는데 가격은 66,000원!

 

가격은 사악하지만 진짜 예쁘지 않나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뻤어요!

 

계절감을 가진 꽃들 위주로 구성되있어서

컬러감이 세련되고 무엇보다 꽃이 생각보다

많고 풍성했어요~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꽃 및에 물처림도 해주셨고

디테일한 포장 감성까지 맘에 쏙~ 들었습니다^^

 

계절 꽃다발이나 미니 선물용 등

꽃다발  사이즈와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 폭이 아주 넓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계절 꽃다발이 가장 이뻤네요 ㅋㅋ

 

당일 바로 구매가능한 꽃들도 있어서

기념일 깜빡하고 급하게 찾으시는 분들~?...

수원 근처에 사신다면 여기 추천드릴게요 ㅋㅋ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사실 흔한 꽃다발보다 특별한 꽃다발을

선물하고 ~ 받고 싶잖아요~?!

 

플로리스트인 사장님께서 예약때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좋아하는 색감을 남기면

최대한 반영해서 제작해주세요!

 

검색해보니 웨딩 부케나 본식 부케, 프로포즈 플라워 등등

다양한 라인업을 전문적으로 작업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사장님을 믿고 색감과 아버지 환갑 꽃다발이라고

말씀만 드리고 믿고 부탁드렸어요!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아! 포장도 물론이고 꽃을 구매하면

쇼핑백까지 제공해줍니다 ㅎㅎ

 

(선물용으로 완벽하죠?!)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꽃다발은 하단부에 물처리가 되어있어서

세원둬야하거든요~?

 

가족 모임장소로 운전해서 갔는데 쇼핑백 덕분에

차에서 꽃을 잘 세워둘 수 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하기 좋은 우리동네 꽃집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꽃집은 플라워 클래스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직접 꽃을 만들어보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추천드릴만한 꽃집이에요 ㅎㅎ

 

그리고 저희 아버지가 꽃을 받으시자마자

환하게 웃으시며 너무 화사하고 예쁘다며

엄청 좋아하셨어요^^

 

(왜 아빠는 꽃을 안좋아한다고 생각했는지..참..ㅎㅎ..)

 

가족들도 꽃이 너무 이쁘고 엄청 비싸보인다고 ㅋㅋ...

칭찬을 마구마구 해주시는데 진심으로 뿌듯했습니다!!

 

 

 

2
0
댓글32
  • 강인한사과O1889341
    ​은은한 꽃 향기가 사진 너머로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선물하시는 분의 따뜻한 정성이 듬뿍 담긴 예쁜 구성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파스텔 톤의 화사한 꽃 조합이 무척 감각적이고 세련되어 보여요. 기념일 당일에 선물용 기프트로 초이스하기 딱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꽃들이 색감도 곱고 싱싱해서 기념일 선물용으로 아주 딱이네요. 정성 가득한 포장 덕분에 주는 사람도 참 행복하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꽃다발 색감이 진짜 예쁘네요. 수원 인계동 가정의달 꽃선물로 딱인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디자인이 깔끔 한 꽃다발 이네요
    스튜디오가 아기자기 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꽃집 저도 정말 너무 좋아합니다
    언제가도 너무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꽃집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긴 가면 정말 그렇게 좋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튜디오가 멋지네요
    꽃들이 이쁘고 멋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우와 꽃다발 정말 색감도 조화롭고 넘 이뻐요 가격까지 넘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꽃다발 너무 예쁘네요 아버지께서 좋아하셔서 더 뿌듯하셨겠어요
  • art.m
    꽃다발도 색깔이 참 예쁘게 나와 있네요. 핑크 꽃다발이 예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꽃이 진짜 너무 아름답네요.
    꽃은 언제받아도 기분 좋은데 여기라면 더더욱 좋아할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아버지의 소중한 환갑을 더욱 빛내준 완벽한 꽃다발이었네요! 24시간 무인 픽업과 세심한 물처리 덕분에 대가족 모임에 편하게 가져가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꽃을 받고 환하게 웃으신 아버지와 가족들의 칭찬 덕분에 준비하신 보람이 정말 가득하셨겠어요^^
  • xyJackal936
    가정의달에는 역시 꽃선물이 제일 무난하면서도 좋은 것 같아요 받는 사람 기분도 확 좋아지죠
  • 마타타
    아버지가 너~~무 좋아하셨겠어요~!
    꽃색상도 되게 이쁘고 고급지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꽃색상 진짜 고급져요~~ㅎㅎ
    튀는색상 없이 다 조화로웠네요
  • 아롱롱
    동백플라워 스튜디오 꽃집을 추천해주셨네요 ㅎㅎ
    아버지 환갑선물로 꽃을 준비하셨군요~ 꽃 컬러 조합이 이쁘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네네 ^^ 아버지께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꽃을 좋아하셔서 이번에 꽃선물 드린건데 완전 만족!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디자인이 깔끔 한 꽃다발 이네요
    스튜디오가 아기자기 해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아기자기한데도 정말 알차죠~?!
    하단부에는 물처림도 되어있어서 가는동안에 세지 않고 좋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스튜디오가 멋지네요
    꽃들이 이쁘고 멋져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꽃들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ㅎㅎ
    다음엔 다른컬러와 다른 꽃종류로 선물해보려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꽃이 너무 이쁘네여 ㅎ
    소장하고 싶을 거 같아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꽃 너무 이쁘죠 ㅎㅎ
    사장님께서 제가 원하는 컬러만 말씀드렸는데 저렇게 이쁘게 꾸며주셨네요
  • mogy
    그렇습니다 가끔 꽃 선물 주거나 받으면 기분이 상쾌하게 좋아집니다
    맑은곰W120508
    작성자
    맞아요~ 주는사람이나 받는사람이나 다 기분이 좋아지는
    꽃선물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