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맛집으로 이곳추천합니다
노포구요 역사가 깊습니다
주 메뉴는 닭곰탕에 가격대 있는 메인 메뉴 닭찜 닭무침 등을 판매합니다
닭찜은 그 이북식 찜닭? 그 느낌입니다
국물 없는 야들야들한.. 말 그대로 닭찜..
맛있지만 별미는 닭무침같습니다
이게 상당히 입맛 돋굽니다.
은근 전연령층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아보입니다
닭곰탕은 스테디메뉴..무난하구요
깔끔한 국물이 좋습니다.

0
0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