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동생에게양보한뿌링클ㅋㅋ

남동생에게양보한뿌링클ㅋㅋ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 여성입니다

 

가족이랑 뿌링클 시켜먹었네요

 

남동생이 뿌링클 정말좋아해욬ㅋㅋㅋ

 

최애치킨이 뿌링클이라네요.

 

전 교촌인데 ㅋㅋ 양보했어요^^

 

같이 맛있게먹었네요

0
0
댓글27
  • 카리스마미어켓
    뿌링클 남동생 최애라니 귀여워요.  
    저도 교촌파지만 가끔 뿌링클로 갈아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뿌링클이 맛있어요
    교촌은 더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뿌링클 저도 좋아하는데요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뿌링클 주니 좋아하겠네.
    나도 교촌파지만 뿌링클 한입만 빼앗을래.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뿌링클 맛있겠어요
    저라면 다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뿌링클 양보라니
    너무부럽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뿌링클 좋아해서 한번씩 먹어요 ㅎㅎ
    치킨 양보라니 대단하신대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남동생이 좋아하는 거 보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셨겠어요 저도 교촌 선호파긴 한데 뿌링클도 요즘 정말 인기더라고요
  • art.m
    저도 뿌링클 보다는 교촌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뿌링클로 드셨군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뿌링클 가끔먹으면 맛있죠 ㅋㅋ치킨먹는기분은 아니긴하지만 ㅋㅋ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남동생이 뿌링클 좋아하는군요
    저도 뿌링클보다 교촌치킨이 더 맛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다음에는 꼭 교촌시켜 드세요.
    뿌링클도 정말 맛있지만 먹고싶은 브랜드가 다 다르니깐요
  • xyJackal936
    치킨은 양보하기 쉽지 않은 메뉴인데 착하시네요 나중에 꼭 더 맛있는 걸로 보상받으세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뿌링클 남동생에게 양보했군요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뿌링클 아이들이 좋아하죠 저희도 조카가 좋아하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교촌 요즘 너무 짜더라구요 뿌링클은 안먹어봐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젊은(?)이들은 정말 뿌링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저 가루맛이 물리는 맛이라 그닥 안 좋아하긴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역시 비주얼이 탑이네요
    단짝과 느끼의 최고조합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뿌링클이 맛있어요
    교촌은 더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뿌링클은 사랑이지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