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좋아서가족과카페왔네요

날이좋아서가족과카페왔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날이좋으니 가족들과 카페놀러왔네요.

 

감자빵도있고 라떼도있고

 

요즘 재밌는? 빵들이많네요~~

 

 

0
0
댓글2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화창하고 맑은 날씨에 가족들과 나누는 차 한잔은 정말 꿀맛이지요. 아늑한 공간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쉬다 오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통창 구도도 예쁘고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머물기 참 괜찮은 곳이죠. 가족들과 주말 데이트 연계 동선으로 다녀오기 딱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주말을 맞아 가족분들과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를 만끽하시니 참 보기 좋습니다. 시원한 차 한잔 나누시며 평화로운 시간 보내셔요
  • 카리스마미어켓
    날이 좋으니 카페 힐링타임 딱이네요. 감자빵이랑 라떼 조합 상상만 해도 행복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즘은 카페도 좋은 데이트 코스예요 뷰도 좋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시원하게 시간보내기 너무좋죠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감자빵 궁금해요.
    가족나들이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카페도 좋은 데이트 코스예요 뷰도 좋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맛있는 라떼와 빵이면 넘 행복해요
    감자빵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날씨 좋을 때 가족과 함께하는 카페 시간이 정말 최고죠 감자빵에 라떼면 조합도 완벽하고 요즘 신메뉴들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까지 있네요
  • art.m
    요즘에는 진짜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인절미가루 묻은 빵도 보이네요.
    카페에서 힐링하면 시간 금방가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함께하는 카페 나들이는 언제나 즐겁죠! 쫀득한 감자빵에 고소한 라떼 한 잔 곁들이며, 신기하고 맛있는 빵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xyJackal936
    날씨 좋은 날 카페 가면 기분까지 여유로워지죠 가족이랑 시간 보내기 딱 좋았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날씨 좋은날 카페 너무 좋지요 
    저도 카페가고 싶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더 더워지기 외출 많이 해야죠 카페 가기 좋은 계절이에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이번 주말에도 날씨가 좋다고해요 야외활동 하기 좋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D130956
    요즘은 카페도 좋은 데이트 코스예요 뷰도 좋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가족들과 날 좋은날 카페 너무 좋지요
    잘 하셨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감자빵은 그래도 유명해진지 오래된 스테디 제품인데요ㅋㅋ
    아무튼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