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날이좋으니 가족들과 카페놀러왔네요. 감자빵도있고 라떼도있고 요즘 재밌는? 빵들이많네요~~
포근한꽃바늘Q1880977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함께하는 카페 나들이는 언제나 즐겁죠! 쫀득한 감자빵에 고소한 라떼 한 잔 곁들이며, 신기하고 맛있는 빵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