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나들이갈때는김밥포장이죠

가족나들이갈때는김밥포장이죠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가족이랑나들이가는데 김밥을 쌀까? 살까? 고민하다가

 

오공김밥에서 돈까스김밥포장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ㅋㅋ

 

오랜만에 김밥먹으니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0
0
댓글3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야외 나들이 갈 때 정성스레 준비한 김밥은 언제나 최고의 정답이죠. 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맛있게 드시고 오셨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속재료를 알차게 채워 넣은 김밥은 야외 돗자리 깔고 먹을 때 제일 맛있죠. 주말 나들이 동선에 소소한 재미를 더해주는 조합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스레 말아낸 알찬 김밥은 야외에서 즐길 때 그 맛이 배가 되지요. 소중한 분들과 다 함께 식사 자리가 더욱 즐겁겠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나들이에도 김밥은 빠질 수 없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밥은 언제먹어도 너무좋죠
    야융회갈때 최고의 음식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김밥은 언제 먹어도 간편하고 맛있어요 김밥사서 피크닉 가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돈까스 김밥 넘 맛있겠어요 속재료가 아주 푸짐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나들이에도 김밥은 빠질 수 없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돈까스김밥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나들이메뉴로 김밥만한게 또 없어요
    돈까스 김밥 엄청 속재료가 푸짐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돈까스가 들어가니까 더 맛있겠네요 나들이 갈 때는 역시 김밥이 최고인 것 같아요 오공김밥은 정말 실력이 있는 가게 같아요
  • art.m
    나들이 갈 때는 김밥 만큼 편한 음식이 없는 거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맞아요 김밥싸는거 힘들어서 사가는게 나아요 너뭄 ㅏㅅ있게생겻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공김밥에서 파는 돈까스 김밥 맛있죠.
    힘들게 안싸고 포장해서 사면 되는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고민 끝에 고르신 오공김밥 돈까스김밥이 맛있었다니 다행이에요! 가족분들과 오랜만에 김밥 드시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나들이 즐기다 오세요.
  • xyJackal936
    나들이 갈 때 김밥만한 음식도 없는 것 같아요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최고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돈까스김밥이 너무 맛있겠네요 
    돈까스 김밥 저도 먹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김밥은 사랑이죠 나들이 도시락으로 딱이에요
  • 뛰어난하마X130929
    집 근처에 맛집있으면 행복하죠 간편하게 사서 피크닉 가면 좋겠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나들이에는 김밥이 잘 어울리죠 저도 곧 피크닉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