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옥경이네 건생선 여기서 한잔곁들이기도 딱 좋죠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성시경님 유튜브에도 소개되고.. 그외 다른곳에도 제법 나오고..

 

유명한 건어물(?)요리 가게 옥경이네 건생선입니다

 

신당역쪽에 있구요

 

반건조 갑오징어부터 
딱돔 민어 우럭까지..

 

다양한 생선을 다루시는데 하나같이 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도 생선이다보니 살짝 느끼해지는 입.. 정화시켜주는 야채무침도 정말 별미구요

 

가족끼리도 한잔 곁들일(?) 연령들이 됐다면 기분전환용으로도..ㅎㅎ좋을 것 같은 가게입니다

 

옥경이네 건생선 여기서 한잔곁들이기도 딱 좋죠

0
0
댓글22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와 종류가 엄청 많나봐요 골라먹기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징어 저도 너무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옥경이네 건생선에서 드셨네요 
    반건조 갑오징어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와 종류가 엄청 많나봐요 골라먹기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성시경님 유튜브에서 본적 있어요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 정말 맛집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맥주한잔하기 딱일듯
  • art.m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술 한 잔이랑 먹기도 좋겠습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노릇노릇 잘구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건어물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쫄깃하고 감칠맛 가득한 건생선 구이에 시원한 음료 한잔 곁들이면 천국이 따로 없죠!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찐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갑오징어 안그래도 맛있는게 반건조면 더 맛있겠어요
    군침나오네요..맥주한잔이 땡기는 안주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옥경이네 건생선에서 드셨네요
    맛있는 생선요리와 술한잔 마시면 너무 좋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옥경이네 건생선에서 드셨네요 
    반건조 갑오징어 맛있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대박이네요
    갑오징어 좋네요
  • xyJackal936
     분위기 제대로일 것 같네요 안주로 딱 좋아보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호 대박이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비쥬얼이 끝내줍니다ㆍ
    옥경이네 방문해서 저도 사고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유명한 곳이군이요
    갑오징어 맛있게 보이네요 
  • 현명한장미H1872379
    정말 노릇하게 구운 갑오징어네요
    당장 소스 찍어서 얼른 먹고 싶어요 ㅎㅎㅋㅋ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옥경이네 건생선 가보고 싶어집니다. 사진속 요리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