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우리 가족 새콤달콤 입맛돋구는 골뱅이 무침 !
술안주로도 좋고 요즘 더워지니까 점점
입맛을 잃어가더라고요 ..? 이럴때 새콤달콤하니
너무너무 맛있는거 같아서 추천합니다..ㅎ
골뱅이 한캔 가격이 제법 나가지만
그래도 밖에 나가서 사먹으면 양은 적고
야채만 많은데 몇만원 하죠 ! 집에서 가성비 있게 먹어요 ㅎ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우리 가족 새콤달콤 입맛돋구는 골뱅이 무침 !
술안주로도 좋고 요즘 더워지니까 점점
입맛을 잃어가더라고요 ..? 이럴때 새콤달콤하니
너무너무 맛있는거 같아서 추천합니다..ㅎ
골뱅이 한캔 가격이 제법 나가지만
그래도 밖에 나가서 사먹으면 양은 적고
야채만 많은데 몇만원 하죠 ! 집에서 가성비 있게 먹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