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 가족 새콤달콤 입맛돋구는

우리 가족 새콤달콤 입맛돋구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우리 가족 새콤달콤 입맛돋구는  골뱅이 무침 !

술안주로도 좋고 요즘 더워지니까 점점

입맛을 잃어가더라고요 ..? 이럴때 새콤달콤하니

너무너무 맛있는거 같아서 추천합니다..ㅎ

 

골뱅이 한캔 가격이 제법 나가지만

그래도 밖에 나가서 사먹으면 양은 적고

야채만 많은데 몇만원 하죠 ! 집에서 가성비 있게 먹어요 ㅎ 

0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새콤달콤하게 무쳐낸 요리는 잃어버린 입맛을 살려주기에 최고이지요. 붉은 양념 비주얼을 보니 저도 군침이 저절로 도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삭한 채소 식감에 새콤한 양념 밸런스가 완전 취향 저격 비주얼이네요. 밥반찬으로 곁들여 먹으면 밥 한 그릇 순삭이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새콤달콤한 양념 맛은 지친 입맛을 살려주는데 이만한 요리가 없더라고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져서 밥반찬으로 최고이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골뱅이 무침 맛있겠어요
    저도 집에서 만들어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골뱅이무침이군요
    사진만봐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골뱅이무침 새콤달콤 넘 맛있어요 술안주로 아주 딱이에여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골뱅이 무침 맛있겠어요
    저도 집에서 만들어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골뱅이 한캔도 가격이 나가더라고요 그래도 밖에서 사먹는 거 보다 훨씬 가성비 있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새콤달큠 맛있어보여요 완전 별미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새콤달콤한 골뱅이무침 넘 잘무치셧네요
    골뱅이 은근 가격 비싼데 밖에서 먹는거보단 저렴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소면 비벼먹고싶음
  • art.m
    골뱅이무침 보니까 술 생각이 나네요. 맥주 먹고 싶어 싶어요. ㅋㅋ
  • 포근한꽃바늘Z129277
    골뱅이무침 맛있죠 새콤달콤 입맛 돌아올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새콤달콤한 양념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집 나간 입맛도 확 돌아오게 만드네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도란도란 맛있는 한 끼 되셨겠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골뱅이무침이었군요
    통조림캔도 가격이 있다지만 그래도 집에서 직접 해 먹으면 사먹는것보다 싸긴 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골뱅이무침 맛있죠 집나간 입맛 돌아오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골뱅이무침 보기만해도 입맛제대로 돋궈지네요
    집에서 해먹어야겠ㅅ브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골뱅이 무침 맛있겠어요
    저도 집에서 만들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골뱅이무침 진짜 맛있어보여요 
    요즘 입맛이 없는데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 xyJackal936
    새콤달콤한 음식은 입맛 없을 때 딱이죠 가족들이랑 맛있게 드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