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

 

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서촌여행과계열사인생치킨

지인들과 수송동계곡 초소카페 윤동주문학관 서울미술관 석파정 쉬엄쉬엄 돌고

계열사치킨 한시간 대기했지만

인생치킨이었어요 바삭치킨

깔끔한맛의 골뱅이무침 국수가 탱글탱글

모래집구이는 쫀득쫀득

힐링여행과 인생치킨

서촌투어 추천합니다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알찬 하루가 되셨겠네요 저도 따라해볼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치킨은 저도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치킨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매주 시켜먹을 정도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치킨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2주일에 한번씩은 시키는거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서촌 너무 좋지요 
    근처 맛집에서 한 잔까지 굿입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알찬 하루가 되셨겠네요 저도 따라해볼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골뱅이무침이 엄청 먹음직스러워요
    서촌투어와 맛있는 음식이라니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치킨 땡겨요
  • art.m
    치킨에는 역시 맥주지용 ㅎㅎ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골뱅이무침 침고이네요 비주얼 대박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서촌의 고즈넉한 골목길을 여행하고 먹는 계열사 치킨은 그야말로 인생 맛이죠! 바삭한 치킨에 시원한 음료 곁들이며 행복한 하루 보내셨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치킨 바삭해보이네요 진짜 맛있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한시간대기요? 이 더위에 ㅠ
    고생하셨네요 고생끝에 낙이 오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지인들과 서촌여행하셨네요
    계열사치킨이 인생치킨이라니 맛이 궁금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지인들과 서촌투어 하셨군요
    계열사 치킨 먹어보고 싶어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어머 너무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음식이 다 제 스타일입니다 ㅎ 
  • mogy
    서촌 너무 좋지요 
    근처 맛집에서 한 잔까지 굿입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치킨도 맛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골뱅이무침 너무 맛나보여요 ㅎ 
  • 근면한나팔꽃O3587
    작성자
    강력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ㅎㅎ
    제대로 즐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