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제 인스타를 장악했던...부타노카쿠니ㅋㅋㅋ 먹어보고싶어서 해봤어요 1시간반이나 걸렸네요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와사비가 신의한수! 요즘 육회불닭냉면이 장악했는데 조만간 해먹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