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냅면 끓여먹었는데용

스냅면 끓여먹었는데용

 

 

 스냅면 끓여먹었는데용

김때매 뿌옆게 찍혔네요ㅎㅎㅎ

미역이랑 계란 풀어서 넣었어요~_

2
0
댓글31
  • 강인한사과O1889341
    ​면발이 얇아서 부드러운 스낵면은 밥 말아 먹을 때 제일 맛있지요. 계란 하나 톡 터뜨려 끓여내면 남부럽지 않은 야식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얇고 야들야들한 면발 식감이라 야식으로 가볍게 호로록하기 딱이죠. 남은 국물에 찬밥 말아서 김치 얹어 먹는 건 절대 못 참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낵면은 면발이 얇아서 국물이 금방 배니까 은근히 자주 찾게 돼요. 출출할 때 계란 하나 넣어서 가볍게 먹기 제일 좋은 라면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냅면 저도 먹어보고싶은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하군요
  • 멋진멧돼지C212527
    스냅면 면발이 얇아서 좋더라구요
    요즘도 찾게되는 라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냅면 무슨맛일까요
    맛이 정말 궁금해 지는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냅면 저도 먹어보고싶은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하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냅면은 처음들어보는데요
    저도한번 끓여먹어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간단하게 먹기 딱 좋죠 야식으로도 괜찮아보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ㅎㅎ순하고 맛있죠 밥도 말아드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낵면 끓여드셧나보군요 ㅎㅎ
    미역이랑 계란이라니 저도 끓여봐야겟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이건 밥말아먹기 필수
  • art.m
    스낵면 끓여 드셨군요 ㅎㅎ 김 이 폴폴 나는 게 맛있어보이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스낵면에 미역이랑 계란을 풀어드셨군요 제 최애라면이 바로 스낵면이라 반갑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스낵면 먹어본적없는것같아요 ㅋㅋㅋ 안매워서 좋을것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끈하고 간편하게 끓여 먹는 면 요리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시고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셔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라면 맛있죠 스낵면 오랜만에 저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스낵면이 제일 기본적인맛이죠
    안먹은지 진짜 오래됐녜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라면이 최고지요 ㅎㅎ
    맛있지요 !ㅎ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스낵면 드셨군요
    면발이 얇아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