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한산 맛집 한소쿠리 쭈꾸미를 추천합니다.

북한산맛집 한소쿠리쭈꾸미입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저는 매콤한 쭈꾸미볶음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북한산쪽 위치라 풍경도 참 좋은 식당 한소쿠리쭈꾸미 추천합니다

 

쭈꾸미 정식 도토리묵사발이나 도토리전도 깔끔하구요

 

매운 입 진정시켜줄 들깨옹심이 구수합니다

 

은근히 들깨가 보신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어린이메뉴도 돈까스 새우튀김 있어서 온가족이 방문해도 괜찮은 곳입니다^^ 

0
0
댓글20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 덕분에 저장할게요 북한산갈때 가야겟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꾸미 저도 좋아하는데요
    언제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 저도 좋아하는데요
    밥비벼먹으면 정말 순삭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매콤한 쭈꾸미 맛있죠 저도 매운거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덕분에 저장할게요 북한산갈때 가야겟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쭈꾸미정식이랑 도토리묵사발 조합이 좋네요
    거기에 매우면 들깨옹심이까지 메뉴구성이 굿이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쭈꾸미 좋죠
    아주매운게 땡김
  • art.m
    매콤한 쭈꾸미와 함께 도토리 전도 같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북한산 풍경까지 즐기며 먹는 쭈꾸미라니 더 맛있겠네요. 들깨옹심이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코스일 것 같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와우 쭈꾸미 정식 비싸네요 지방은 저렇게 안비싼데
  • 용맹한파파야B226756
    매콤한 쭈꾸미 맛있죠 저도 매운거 먹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쭈꾸미 정식 도토리묵사발~
    맛나겠어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한소쿠리 쭈꾸미
    밥비벼먹으면 최고지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북한산 맛집이네요
    도토리묵사발은 알아도 도토리전은 처음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북한산 한소쿠리 진짜 맛집이지요
    저도 종종 가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한소쿠리 쭈꾸미 다녀오셨군요 
    저도 자주 가는 곳이에요
  • xyJackal936
    쭈꾸미는 매콤하게 먹으면 진짜 맛있죠 볶음밥도 생각나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쭈꾸미 맛집인가봐요
    맛나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매콤한 쭈꾸미볶음 저도 좋아해요. 한소쿠리쭈꾸미 추천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