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점심은 샤브올데이에서 했어요.

오늘 점심은 샤브올데이에서 했어요.

 

 

오늘 점심은 샤브올데이에서 했어요.

한시간 동안 먹느라 ㅎㅎ

샤브샤브보다는 월날쌈 위주로 먹었더니

배가 터질 거 같아요~~

아직도 소화가 안된~

저녁은 패스해야할까봐요.

 

2
0
댓글34
  • 발랄한자두Y212566
    점심 외식이네요
    소화도 잘 돼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샤브올데이가면 다음 끼니는 거르게 되더라고요.
    뷔페라서 가면 엄청 많이 먹고 오게 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올데이 저도 가보고싶네요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너무 좋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아까 점심때 샤브샤브 먹고 왔는데
    사진보니 또 가보고 싶어지네요
  • 고귀한뱀G130599
    샤브올데이 다녀오셨군요~~ 
    그 샤브샤브 사진도 올려주면 더 좋았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샤브 올데이 너무 맛있어요
    야채들이 정말 신선해요
  • art.m
    샤브올데이에서 한ㄴ끼 배부르게 먹고오면 하루종일 배 불러여
  • 편안한키위W117050
    샤브올데이 맛있어요
    월남쌈도 있고 무한리필이니 더욱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월남쌈이 얼마나 자꾸만 손이 가는지 알아요 한두 개씩 집어먹다 보면 어느새 배가 터질 정도네요 오늘은 차라리 저녁을 가볍게 하거나 스킵하는 게 정답일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샤브올데이 맛있어요
    가면 과식하게됨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 야채 많이 먹을수있어 좋은 메뉴죠
    거기에 월남쌈도 있고 무한리필이니 더욱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기서 아주 배부르게 드셨나 봐요 저녁은 간단히 드셔도 좋겠어요
  • 망고
    샤브올데이에서 월남쌈도 먹을 수 있나 보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무한리필이라 배부르게 마음껏 먹을 수 있죠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아까 점심때 샤브샤브 먹고 왔는데
    사진보니 또 가보고 싶어지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샤브샤브 맛있쬬 ㅎㅎ 먹고나면 ㅐㅂ가 정말 부럴요
  • 망고
    오전에 가서 먹고 오면 저녁까지 배가 꽉 차있어서 저녁은 미루게대여 ㅎ
  • 해리포터
    샤브 올데이가 다양한 메뉴들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샤브올데이가면 항상 배터지게 먹고오게되요
    먹다보면 욕심이 많이 생겨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샤브올데이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 즐기셨겠어요.
    정성 가득한 한 끼 드시고 오늘 하루 즐겁게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