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샤브올데이에서 했어요. 한시간 동안 먹느라 ㅎㅎ 샤브샤브보다는 월날쌈 위주로 먹었더니 배가 터질 거 같아요~~ 아직도 소화가 안된~ 저녁은 패스해야할까봐요.
겸손한데이지Y232482월남쌈이 얼마나 자꾸만 손이 가는지 알아요 한두 개씩 집어먹다 보면 어느새 배가 터질 정도네요 오늘은 차라리 저녁을 가볍게 하거나 스킵하는 게 정답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