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박 달달해요

수박 달달해요

경기도 사는 이십대에용

수박 먹고 싶어서 배달했는데

달달하네용 ㅎㅎ

한통 사먹긴 너무 많고 소분해서 배달되니 좋아요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Y212566
    여름 과일이죠
    수박 달콤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요즘 수박이 정말 달달하더라고요. 여름엔 수박 왕창 먹어놔야겠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수박 정말 맛있어보여요
    여름철에 수박만한게 없죠 사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여름철엔 수박이 역시최고죠
    달달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수박이 계절이네요. 정말 달콤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당도가 높아서 입안 가득 시원함이 퍼지는 맛있는 간식 타임이 되었겠어요. 달콤한 일상 부럽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시원하게 냉장 보관했다가 썰어 먹으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죠. 기분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고귀한뱀G130599
    아~~ 소분된거 배달해서 잡수셨군요. 
    괜히 한통 사서 다 못 먹고 버리느니 이런것도 참 좋지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시원한 수박 먹고싶네요
    더위가 싹 물러나겠어요
  • art.m
    달달한 수박 여름이 온 게 느껴집니다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요즘 날씨에 차가운 수박이 최고야
    달콤한 일상 부럽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여름철 수분 보충에는 제철 과일인 수박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잘 익은 수박 정보 감사합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저도 1인 가구라서 한통은 정말 많더라구요 이렇게 소분해서 배달되니까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요즘 날씨에 차가운 수박이 최고야
  • 고귀한뱀H207599
    당도가 높아서 입안 가득 시원함이 퍼지는 맛있는 간식 타임이 되었겠어요. 달콤한 일상 부럽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한 조각 먹으면 갈증이 싹 해소되죠. 최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요즘 수박 달더라구요
    근데 비와서 다시 맹맹해짐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수박을 보니 여름이 온게 느껴집니다~
    혼자 살면 수박한통은 많고 이렇게 배달되는게 좋네요
  • 망고
    맞아요, 요즘에는 직접 잘라서 배달되는 식당들도 많아서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소분 배달이라니 1인 가구한테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사진 보니 저도 당장 시켜먹고 싶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잘린 수박으로 사셨나요
    달달한거 걸리면 기분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