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달음식시켰어요~

배달음식시켰어요~

 

오랜만에 배달음식시켰어요~

안동찜닭 먹었는데 밥만 있어도 한끼 해결할 수 있으니 편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0
0
댓글14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안동찜닭 너무 맛있어보여요 
    안동찜닭 배달해서 드셨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찜닭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라니 기분 좋은 선택이었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안동찜닭 너무 맛있겠네요
    용기 세척하고 분리수거하면 멍해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저런건 배달로 먹는게 편하죠 ㅋㅋ 두끼도 먹을수잇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안동찜닭 너무 맛있겠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음식하는 시간이 안 들어서 배달음식이 편해요 
    먹고나서 용기 세척하고 분리수거하면 멍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것도 양을 나누면 2끼먹기 가능하죠
    저기 감자랑 당면도 별미입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찜닭맛있죠 배달찬스 너무 좋네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찜닭 완전 밥반찬이죠 넘 맛있어보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배달음식 너무 맛나겠어요
    간단히 해결하셨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찜닭 너무 맛나고 좋죠
    당면과 국물에 밥 비벼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찜닭 국물에 에 밥 비벼 먹으면 맛 있겠어요~~
  • mogy
    가끔 배달 시켜서 먹으면 좋지요
    맛도 좋고 거기에 살짝 알콜 추가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배달음식은 편리해서 자주 찾게 되죠.
    오늘은 어떤 메뉴를 드셨을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