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살게 있어서 다이소왔어요ㅎ

살게 있어서 다이소왔어요ㅎ

심심하기도하고 살게 있어서 다이소왔어요ㅎ

날이 더워서인지 길에 사람도 없고 다이소에도 사람이 별로 없네요ㅎ

 
4
0
댓글26
  • 순수한악어E816042
    다이소는 진짜 쇼핑할게 너무많은것같아요
    상품도 매우 다양해서 넘 좋죠
  • 뛰어난하마V136590
    필요한 것 하나 사러 갔다가 봉투 한가득 들고 나오죠ㅋㅋ
    다이소는 늘 예상 밖입니다.
  • 기쁜기린D126043
    다이소는 이상하게 계산할 때마다 금액이 커져요ㅋㅋ
    분명 하나 사러 갔는데 말이죠.
  • 순수한악어V159773
    다이소는 들어가는 순간부터 사고싶은게 많더라구요
    구경하다 보면 시간도 금방 가더라고요.
  • 밝은펭귄N126088
    구경만 하려고 들어갔다가 계산하고 나오는 곳ㅋㅋ
    다이소는 항상 신기해요.
  • 기쁜기린E159355
    다이소는 들어가면 예정에 없던 쇼핑하게 돼요ㅋㅋ
    그 맛에 또 가는 거겠죠.
  • 유머있는바다X136588
    다이소는 들어가는 순간 계획이 바뀌는 곳 같아요ㅋㅋ
    구경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 활기찬거미E126038
    필요한 것만 사러 갔다가 계획이 바뀌는 곳ㅋㅋ
    다이소는 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찬란한거위Y125211
    다이소는 진짜 빈손으로 나오기가 힘들어요ㅋㅋ
    하나 사러 갔다가 꼭 여러 개 사게 되더라고요.
  • 편안한키위V126115
    다이소는 갈 때마다 꼭 예정에 없던 것도 사게 되더라고요ㅋㅋ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죠.
  • 순수한악어V159773
    다이소는 잠깐 들러도 꼭 살 게 생기더라고요ㅋㅋ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어서 자주 가게 돼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다이소 쇼핑 좋죠 ㅎㅎ
    날이 더울 때 자주 가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더울때 다이소 들어가면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그런데 한번 들어가면 너무많은 돈을 쓰고오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다이소 다양하죠
    물건이 많아요
  • dmrkk
    심심해서 다이소 갔다가 필요 없는 것도 사 오는 게 국룰인데 잘 버티셨는지 궁금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다이소 살게 있어서 다녀오셨군요
    저도 다이소 자주가게 되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다이소는 살 게 없어도 들어가면 꼭 뭔가 사게 되는 곳이죠. 오늘은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더운 날엔 확실히 사람 덜하네요 필요한 것 잘 보고 오세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다이소에 저도 자주 가요
    살게 있어서 가는데 많이 사오게 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다이소는 구경만 해도 재밌죠 저는 요즘 이어플러스 사서 잘 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