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좋아하는 수박 철이 와서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수박 철이 와서 좋네요제가 좋아하는 수박 철이 와서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수박 철이 와서 좋네요

올해는 좀 더 일찍 나온것 같네요 

6월인데도 잘 익어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12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씨없는 수박이네요.
    저도 여름에 수박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이제 좀 맛이 들었나보네요
    여름엔 수박이죠
  • 유머있는바다Z133957
    수박이군요
    잘 익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여름에는 수박이지요
    수박을 좋아하시는군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6월인데도 수박이 달군요
    저도 첫수박 먹어봐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여름은 수박의 계절이에요 시원하게 해서 먹어야 더 맛있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씨도 없고 좋네요 달달하고 시원한 수박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수박은 사랑입니다 ㅎㅎ
    언제먹어도 맛있져 !ㅎ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식사 후에 주문했던 디저트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해서 마지막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꼭 맛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씨없는 수박이에용??
    씨없어서 먹기 편해보여요 
    
  • 귀여운튤립J116971
    요즈음 수박 넘 맛있어요. 며칠전에 사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여름철엔 수박이 쵝어죠~
    저도 며칠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