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월 제철음식 먹으려고요

2월 제철음식 먹으려고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자입니다

다들 제철음식 잘 챙겨드시나요?

음식은 제철일 때 먹어야죠

딸기랑 바지락칼국수 꼬막비빔밥 먹어야겠어요

0
0
댓글20
  • 푸르미
    딸기, 바지락칼국수, 꼬막 비빔밥 모두 2월에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제철 음식들이네요! 제철 음식 잘 챙겨 드시고 든든하게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 kimdodovvv
    제철음식은 꼭 먹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후회가 안남는다고요 ㅋㅋ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제철음식이 좋죠
    잘 챙겨먹어야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제철음식이 몸에 좋죠
    여름 제철음식도 먹어야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121903
    제철음식 잘챙겨야하는데요 ㅋㅋ 시간진짜 빠르게 흐르네요
  • 밝은펭귄N121902
    우엉이나 더덕도 제철이 있군요..!? 잘 찾아보고 먹어야겠어요
  • 잠재적인팬더H212019
    제철음식 정리표도 있군요 ㅋㅋ 저도 매월 챙겨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19422
    제철음식 잘챙겨먹고싶은데요 시간이 훅훅가네요
  • 무한한오리M119420
    제철음식 잘 챙겨먹어야하는데요 요즘 끼니때우기가 귀찮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와 이렇게 월마다 제철음식이 나와있다니 너무 좋네요 저도 제철 음식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제철 음식이 제일 맛있고 몸에도 좋죠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은 확실히 다르게 느껴져요
  • 미내
    딸기 먹고싶어요 ㅠㅠ 제철음식이 다양하게 있네요~ 삼치를 먹어봐야겟군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제철음식 꼭 챙겨 먹어야겠네요
    하나 하나 챙겨 먹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오 제철음식이 몸에 좋지요 
    저도 제철음식으로 먹어야 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2월 제철음식 챙겨먹어야 겠어요
    제가 먹은건 딸기랑 꼬막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제철음식이 건강에도 좋죠 딸기 많이 먹고 싶은데 아직도 너무 비싸요 
  • 맑은곰W120508
    2월 제철음식 공유 감사해요 ㅎㅎ
    제철음식 잘몰랐는데 사진찍어놨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꼬막이 2월 제철 음식이네요 명절때부터 지금까지 자주 먹은 음식이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저도 제철음식 먹기 위해 노력하고는 있어요. 딸기랑 바지락칼국수 꼬막비빔밥 먹을려나 보네요. 
  • 찬란한거위Y583898
    2월달 제철음식은 다 맛있는 것만있네요 저도 꼬막 비빔밥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