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는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남자다운면이 좋아요!

저는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남자다운면이 좋아요!저는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남자다운면이 좋아요!저는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남자다운면이 좋아요!

 

저는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남자다운면이 좋아요!

역시 남자는 좀 남자다운 면이 있어야

반하는 포인트가 있는 것 같아요~

덮머 하셨을때는 세상 순둥해보이는데

깐머 하셨을때는 완전 남성 다운 모습이 팍팍 ㅎㅎ

개인적으로 우석님 이렇게 다양한 이미지가 있으신게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2
0
댓글24
  • 위대한코끼리K116512
    부드러운 이미지에 깐머 하면 카리스마까지 더해지는 느낌이에요
    스타일 바뀔 때마다 색다른 매력이 터져서 계속 빠져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이마 드러난 스타일이 분위기 넘 잘 어울려요
    시크한 느낌인데 또 부드러움도 같이 느껴졌어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남자다운면은 정말
    치일 수 밖에 없는 포인트인 것 같네요
  • 용기있는오디G214163
    진짜 전부 다 잘어울리지만
    깐머가 멋있는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N242438
    저는 깐머리도 좋고 덮은머리도 좋아여
    뭔들 다 잘생기고 멋져요 ㅎㅎ
  • 친절한두리안M126960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멋짐이 배가되네요
    남자다움이 느껴져요 ㅎㅎ
  • 뜨거운체리P207446
    맞아요 이미지가확달라요
  • 편안한키위T205850
    맞아요, 더욱 멋진 거 같아요
    깐머 스타일도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M212968
    깐머리도 너무 멋있어요.
    우석님은 다 잘어울려요.
  • 즐거운사자D116500
    우석님 깐머도 멋있게 잘 어울려요 내렸을때도 잘 어울리고 잘 생겨서 다 잘 어울리느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잘생김은 드러낼수록 더 눈이 호강하니까요 저도 덮우석보다 깐우석에 한표 드립니다
  • 열린자두W225054
    이마하고 옆선이 예뻐서 깐머도 잘 어울리시죠
    저도 우석님의 깐머리가 좋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저도 우석님 깐머하셨을때 좋아요 시크하고 남자다운면이 좋아요
  • 귀여운튤립Q126471
    아니진짜 ㅠㅠ 다 멋지지만 깐머도
    멋진 우석님 최고에용 !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D125964
    우석님 깐머했을땐 남성미 가득 넘치네요
    깐머리에 수트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맞아요 깐머하면 정말 남자답더라고요
    너무 너무 멋져요
  • 세련된허머스C213125
    깐머리도 넘 잘 어울려요
    깐머리에 수트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수려한백합M242374
    남자다워보일때 진짜 멋지지요. 근데 아닐땐 더 멋있더라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저는 아주 다정한 성격이 제일 매력적인 것 같아요.  항상 봐도 부드러운 느낌이 그대로 전해져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우석님 깐 머리 하면 보이시하고 남자다운면이죠 저도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