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우석님 무해한 웃음은 사랑이라구요오~
저는 개인적으로 웃을떄 예쁜 사람 너무 좋아요!
제가 웃을때 좀 어색하게 웃는 경향이 있어서
얼굴 안가리고 호탕하게 웃는데
그게 또 너무 예쁜 사람들 보면 넘 부럽더라구요
우석님 웃는 모습이 딱 그런 모습이라서
볼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
2
0
댓글19
우석님 무해한 웃음은 사랑이라구요오~
저는 개인적으로 웃을떄 예쁜 사람 너무 좋아요!
제가 웃을때 좀 어색하게 웃는 경향이 있어서
얼굴 안가리고 호탕하게 웃는데
그게 또 너무 예쁜 사람들 보면 넘 부럽더라구요
우석님 웃는 모습이 딱 그런 모습이라서
볼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