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브랜드보다 사람이 더 눈에 들어왔어요 까르띠에가 우석 덕분에 더 빛났어요
수트핏이 너무 완벽해서 감탄했어요 시계까지 디테일하게 잘 어울려요
이번 까르띠에 행사때 정말 멋졌어요 ㅠㅠ 새틴수트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블랙수트 까르티에 진짜 고급지죠 이제는 인간명품이라 부르고 싶어용
블랙수트 까르띠에 우석님 진짜 너무 멋진거 같아요 ~
옷이 멋있어요 화보 좋아요
블랙 수트도 멋있는데 까르띠에 앞에서 우석님이라니. 진짜 너무 멋있는 거 같은데요!
까르띠에의 우아한 이미지가 변우석이랑 참 잘어울려요 ㅎ
블랙수트 너무 멋지네요 너무 고급스럽고 매력적이네요
블랙 수트 너무 까리하고 멋있는거 같아요 와우와후!!
블랙수트 잘어울려요 까르띠에 화보 굿이에요
심플하면서 화려한데 넘 잘 어울리네요 이런 스타일 많이 보고 싶어요
블랙수트 진짜 멋있어요 왕자님 같아요
정말 고급스러운거 같습니다 명품 모델로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아 인기가 더 많아질거 같아요
우석님 블랙수트 입은 모습 보니 왕자님이 따로 없네요. 완전 멋있습니다.
까르띠에와 변우석의 만남 기쁘다... 진짜 브랜드랑 이미지 개잘어울려요
까르띠에랑 넘 잘어울려요 고급지고 잘생겼네요
진짜 품격이 느껴집니다 블랙으로 완성하는 멋짐이에요
까르띠에 변우석님 정말 잘생겼네요 블랙수트 입은 모습이 너무 잘생겼어요
까르띠에 변우석 와우 찰떡 블랙 수트까지 입다니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