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이가 먹는 베라 맛있나요!!!??

우석이가 먹는 베라 맛있나요!!!??

3
0
댓글36
  • 멋진멧돼지F116527
    그 맛 조합 저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우석이 먹으니까 베라가 더 달달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광고보다 맛있게 먹는 게 포인트네요
    같이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져요
  • 맑은곰W120508
    와.. 상큼달콤할거같아요 ㅠㅠ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그냥 먹는 것도 복스럽습니다
    저도 이제 아이스크림 자주 먹고 있어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먹는다고 아무나 멋있어 보이지는 않겠지만요 
    그래도 아무나 먹어도 맛있겠네요 
    베라 굿
  • 수려한백합D212674
    언제 나오나요 너무 궁금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이거 처음보는 맛이라 모르겠어요
    배스킨 라빈스 오랜만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베라 너무 맛있겠네요 
    우석님이 드셔 맛있어보이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아직 먹어보지못했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용기있는오디G214163
    엄청 달콤한 맛일 것 같아요
    저 곰은 젤리인가 봐요
  • 기쁜기린J126201
    볼때는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W213172
    아직 못 먹어 봤는데 오월에 나오는 신상인가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궁금해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무조건 맛있겠는데요 ㅋ 
    우석님 먹는거보니 따라 먹고싶은 ㅋ 
  • 이끌어내는고라니Y128196
    움짤속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딸기 바나나 그런거 같은데 맛나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N242438
    Ai 처럼 넘 잘생겼네요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네요 ㅎ
  • 발랄한자두T243966
    우석이는 외계인 이 맛도
    맛있게 먹었는데 오 신기하다
  • 무한한오리A127820
    우석님이 먹는 모습 보니 더 맛있어보여요. 내일 배스킨 먹어야겠어요.ㅎㅎ
  • 섬세한낙타T202236
    우와 꼭 아이스크림 모형처럼 생겻어요 무슨맛인지 궁금하네요~~~
  • 섬세한낙타D226636
    너무 맛있게 먹네요
    갑자기 배스킨 먹고싶어져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너무 달콤해보이네요 
    우석이 손민수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