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그 맛 조합 저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우석이 먹으니까 베라가 더 달달해 보여요
광고보다 맛있게 먹는 게 포인트네요 같이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져요
와.. 상큼달콤할거같아요 ㅠㅠ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그냥 먹는 것도 복스럽습니다 저도 이제 아이스크림 자주 먹고 있어요
먹는다고 아무나 멋있어 보이지는 않겠지만요 그래도 아무나 먹어도 맛있겠네요 베라 굿
언제 나오나요 너무 궁금해요
이거 처음보는 맛이라 모르겠어요 배스킨 라빈스 오랜만이네요..
베라 너무 맛있겠네요 우석님이 드셔 맛있어보이네요
아직 먹어보지못했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엄청 달콤한 맛일 것 같아요 저 곰은 젤리인가 봐요
볼때는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아직 못 먹어 봤는데 오월에 나오는 신상인가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궁금해요
무조건 맛있겠는데요 ㅋ 우석님 먹는거보니 따라 먹고싶은 ㅋ
움짤속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딸기 바나나 그런거 같은데 맛나겠어요
Ai 처럼 넘 잘생겼네요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네요 ㅎ
우석이는 외계인 이 맛도 맛있게 먹었는데 오 신기하다
우석님이 먹는 모습 보니 더 맛있어보여요. 내일 배스킨 먹어야겠어요.ㅎㅎ
우와 꼭 아이스크림 모형처럼 생겻어요 무슨맛인지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게 먹네요 갑자기 배스킨 먹고싶어져요
너무 달콤해보이네요 우석이 손민수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