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독수리Z126807우석 씨, 아이스크림 고르는 모습도 화보 같아요! 뭘 고지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저도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데, 우석 씨는 무슨 맛 제일 좋아하시나요?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은 정말 힐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