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베라 당장 달려가고 싶은 마음 생겨버렸어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만으로도 힐링이야
청남방 너무 잘 어울리네요 청순한 느낌 너무 예뻐요 저도 배라 단골 해야겠어요
배라 정말 찰떡이었어요 상큼하네요
우석군이 사주면 당장 갑니다. ㅎㅎ 전 요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빠졌는데 우석군은 무얼 좋아하나요.
저도 요즘 베라 안먹은지 좀 됐는데 이 사진 보고 먹으러가야겠네요 ㅋㅋㅋ 우석님 사진도 상큼하게 잘나왔어요
변호섭 배우님 베라 광고 너무 잘 찍으셨습니다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베라 요즘 딱이에요
배라 모델하기에 딱이었었죠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을래요
베라 먹으러 가야겠어요~~ 상큼 달달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베라 사진 보니까 진짜 땡기네요! 저도 오늘 날씨도 좋데 베라 한번 가야겠어요. 무슨 맛 드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맛있는 조합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우석님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게 된다면 그날은 아마도 로또를 사야하겠어요 ㅎㅎ
저두 베라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상큼 달달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대박이에요
저도 곧 갈까 했어요 우석님 보니 궁금해요
베라 광고 중이셨군요 무슨맛이려나요
저도요 배라먹으러가야겠네요 넘 상큼한 우석님 ㅎㅎㅎ
정말 베라 먹으러 가야겠네요 변우석님 멋져요
우석님 광고 보고 배스킨라빈스 더 많이 가게되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요
꺄악 우석님과 함께 먹고싶은 이 마음입니다
베라의 상큼함을 잘 살린듯요. 우석님 얼굴이 홍보에요. 베라먹으러 가야겠어요.
꺄아 우석님과 함께 배라 먹고싶은 마음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