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베라 먹으러 가야겠어요

베라 먹으러 가야겠어요

3
0
댓글31
  • 재치있는계단M116534
    베라 당장 달려가고 싶은 마음 생겨버렸어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만으로도 힐링이야
  • 매력적인참새B126526
    청남방 너무 잘 어울리네요
    청순한 느낌 너무 예뻐요 저도 배라 단골 해야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배라 정말 찰떡이었어요
    상큼하네요
  • 멋진멧돼지E1367327
    우석군이 사주면 당장 갑니다. ㅎㅎ 전 요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빠졌는데 우석군은 무얼 좋아하나요.
  • 맑은곰W120508
    저도 요즘 베라 안먹은지 좀 됐는데 이 사진 보고 먹으러가야겠네요 ㅋㅋㅋ
    우석님 사진도 상큼하게 잘나왔어요
  • 기쁜기린G117001
    변호섭 배우님 베라 광고 너무 잘 찍으셨습니다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베라 요즘 딱이에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배라 모델하기에 딱이었었죠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을래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베라 먹으러 가야겠어요~~
    상큼 달달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베라 사진 보니까 진짜 땡기네요! 저도 오늘 날씨도 좋데 베라 한번 가야겠어요.
    
    무슨 맛 드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맛있는 조합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우석님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게 된다면
    그날은 아마도 로또를 사야하겠어요 ㅎㅎ
  • 기쁜기린C216401
    저두 베라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상큼 달달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대박이에요 
  • 수려한백합D212674
    저도 곧 갈까 했어요 우석님 보니 궁금해요
  • 토마토
    베라 광고 중이셨군요
    무슨맛이려나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저도요 배라먹으러가야겠네요 넘 상큼한 우석님 ㅎㅎㅎ
  • 행복한강아지Q228703
    정말 베라 먹으러 가야겠네요 변우석님 멋져요
  • 독특한사포딜라X216261
    우석님 광고 보고 배스킨라빈스 더 많이
    가게되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꺄악 우석님과 함께
    먹고싶은 이 마음입니다 
  • 행복한늑대H121906
    베라의 상큼함을 잘 살린듯요. 우석님 얼굴이 홍보에요. 베라먹으러 가야겠어요.
  • 귀여운튤립Q126471
    꺄아 우석님과 함께 배라
    먹고싶은 마음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