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앳날 그 배용준님이 생각나는 스타일링같아요 뭔가 추억이 새록
웃는 사진 보니까 저도 괜히 따라웃그 되이요ㅋㅋㅋ
안경 쓴 변우석님 보니까 지적인 분위기 좋네요. 무테 안경이 얼굴이랑 잘 어울려서 사진 계속 보게 돼요.
우석님은 비율까지 완벽하시네요. 한 장면만으로도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우석님 안경 착용한 사진은 정말 멋지네요! 안경이 얼굴형에 딱 맞아서 더 돋보이시는 것 같아요. 👓✨
안경착용하니까모범생같아요 미소가이쁘고환하네요
안경스타일도 잘 어울려요 멋지네요
안경쓰니 공부 잘해보여요 귀여운 우석님이에요
테없는 안경도 우석님 쓰니 세련되면서 너무 멋집니다. 잘어울리네요
안경을 쓰니 정말 멋있네요. 되게 시크한 사람처럼 보여용
안경 쓰니 지적인 모습이네요 우석님은 언제나 멋져요
지적여보여요 멋있는모습이네용
긱시크 느낌 물씬나네요 넘 잘어울리세요
무태 안경을끼셨네요 완전 배용준 느낌 난다ㅋㅋㅋ
안경쓰니까 힙해요 잘생기면 무테 겁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안경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지적인 남친 스타일이네요
저 안경 어울리기 힘든데 우석님이니 가능한거 같아요 잘 어울리네요
헤어스타일도 안경도 잘어울리네요!!! 뭔가 가읅가을해요
와 변우석님 안경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안어울리는게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