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이랑 벚꽃 보면 참 좋겠네요🌸

우석이랑 벚꽃 보면 참 좋겠네요🌸

2
0
댓글26
  • 위대한코끼리Y244312
    미소가 너무 아름다우세요
    환하게 세상이 빛나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우석님 미소가 그냥 벚꽃보다
    찬란합니다 ㅎㅎ 기분 좋아져요
  • 카리스마미어켓
    우석이랑 벚꽃 보는 상상만으로도 봄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사진 분위기랑 우석님 미소가 같이 있으니까 더 싱그러운 벚꽃 장면이 그려져요.
  • 활기찬거미V237293
    변우석님을 보면 기분이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오늘도 좋은 에너지 전달받습니다.
    
  • 수환최고
    우석 배우님은 어딜내놔도 멋지네요 ㅠㅠ
    웃는모습이 넘 심쿵입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Q1768475
    벚꽃 아래에서의 우석이 모습이 참 로맨틱할 것 같아요! 함께 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거예요. 🌸✨
  • 신속한박하G201891
    우석님과벚꽃구경 좋겠죠
    봄나들이가면좋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이 때 벚꽃이랑 우석님 미소 싱그럽네요
    사진 분위기 좋아요
  • 귀중한아이리스Z221681
    진짜 대학생 같아요 청춘느낌 물신 나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꽃구경 너무 좋을거같아여
    우석님이랑함께면 2배 기쁨이겟어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벚꽃보면 정말 좋겟네요 너무부럽네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우석님과 야외에서 꽃구경하면 상상만해도 좋네요. 사진 멋있습니다.
  • 호잇
    너무 아름다운 모습이에요
    웃는 모습에 홀려버릴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꽃보다 아름답네요 저도 가치 보고파요
  • 기똥찬여우K127718
    그러게요 벚꽃을 빨리 보고싶어지네요ㅠ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벚꽃만큼 이뻐요~~
    웃는게 참 보기좋아요
  • 발랄한자두R216566
    공감합니다 ㅎㅎ 
    우석이랑 벚꽃 보면 참 좋겠네요
    웃는 모습에 홀려버릴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 다정한코코넛T1249958
    빨리 따듯한 겨울이 오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은 너무 싫으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16261
    벚꽃보다 우석님에게 눈이 더 가네요
    너무 잘 생기고 멋지네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진짜 벌써부터 봄이 기다려지네요
    미소가 너무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