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피엔딩에 야구장 키스까지 완벽했네요 !ㅎ

해피엔딩에 야구장 키스까지 완벽했네요 !ㅎ

성희주는 "굳이?"라며 "난 그때부터 진심이었는데? 자긴 아니었나 봐?"라면서 언제부터 진심이었는지 물었고, 이완은 "나한테 처음 이름 알려주었던 그때부터"라고 고백하며 입을 맞추었다. 이후 두 사람은 야구장에서도 키스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마무리 해피엔딩이라서 보기 좋더라구요 ! 너무 재미있게봤어요 !

0
0
댓글9
  • 변치않는멜론Q117059
    해피엔딩에 야구장 키스까지 완벽했다는 말에 공감해요
    끝을 깔끔하게 줘서 팬들 마음도 편안하게 전환되네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해피엔딩에 야구장 키스 장면까지 완벽했어요
    마지막까지 설렘 제대로 챙겨준 드라마였습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야구장 키스 장면은 진짜 완벽한 엔딩이었어요
    해피엔딩이라 더 행복하게 마무리된 느낌입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해피엔딩에 야구장 키스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어요
    팬들이 좋아할 포인트 다 담긴 느낌입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해피엔딩에 야구장 장면까지 완벽했어요
    마지막까지 설레는 분위기 좋았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해피엔딩에 야구장 장면까지 완벽했어요
    마지막까지 설렘 제대로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야구장에서 키스하는 장면 너무 설레이네요
    해피 엔딩으로 마무리 하네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해피엔딩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여운이 길 것 같아요
  • 열린자두W225054
    너무 재밌게 봤어서 아쉽습니다
    우석님이 그려낸 완벽한 서사를 떠나보내려니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