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녕 21세기 대군부인...

선재 업고 튀어 하고 나서 계속 기다렸던 변우석 배우님의 차기작...

벌써 12부작이 끝나다니ㅠㅠ

연기력 논란이 있었지만 전 진짜 연기를 잘했다고 생각해요

배우님, 항상 화이팅하시고 계속 응원할께요안녕 21세기 대군부인...안녕 21세기 대군부인...안녕 21세기 대군부인...안녕 21세기 대군부인...안녕 21세기 대군부인...안녕 21세기 대군부인...화이팅!!

0
0
댓글17
  • 똑똑한복숭아J225053
    아쉬워서 여운이 길 것 같아요 
    우석님 그동안 촬영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고 사랑해요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선업튀에 이어서 21세기대군부인도 엄청 여운이 남을것 같아요^^
  • 열린자두W225054
    우석님의 대군 캐릭터를 이제 못 본다고 생각하니까 슬프네요
    마지막 회 한 장면도 놓치지 않고 가슴에 깊이 새겨둘게요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ㅠㅠ
  • 변치않는멜론Q117059
    21세기 대군부인 문구 보니 마무리가 정갈해 보이네요
    이런 식으로 좋은 인상으로 끝나서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안녕 대군부인이라는 말만 봐도 슬퍼요
    오래 기억에 남을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안녕이라는 제목만 봐도 괜히 마음이 찡하네요
    정말 오래 기억에 남을 작품이었습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진짜 제목 그대로 작별 인사하는 기분이네요
    좋은 드라마 보내는 느낌이라 괜히 먹먹합니다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ㅠㅠ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안녕이라는 말이 괜히 더 아쉽게 느껴지네요
    한동안 대군부인 여운 계속 남을 것 같아요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맞아여ㅠㅠ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제목만 봐도 벌써 아쉽네요
    좋은 작품 하나 떠나보낸 느낌입니다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ㅠㅠ
  • 하잇
    연기력 논란은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죠
    마지막화는 역사왜곡 논란도 있더라고요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그렇긴하죠...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연기력 논란이 있었나 보네여
    너무 잘해서? 너무 못해서 뭔가요?
    열린자두B1891354
    작성자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왕족 캐릭터를 소화하는 과정에서 감정 표현과 발성 등으로 논란이 있었는데 전 연기 잘 했다고 생각해요(제 생각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