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지막회 아쉬워요

마지막회 아쉬워요

설레는 드라마였어요

마지막에 오랜 짝사랑 고백하고

평범한 부부로 사네요^^

여운이 좀 가겠어요

배우님의 차기작은 뭘까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변치않는멜론Q117059
    마지막회 아쉬운 마음은 팬들 사이에서도 공감되는 것 같아요
    다음 기회에 또 만날 장면 기대하게 되는 일이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마지막 회가 끝나 아쉬움이 크네요.
    좋은 작품은 늘 더 보고 싶어집니다.
  • 똑똑한복숭아Z1701653
    마지막회 보고 나니까 괜히 허전하네요
    매주 기다리던 재미가 사라져서 아쉽습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마지막회 끝나고 나니까 허전함이 엄청 크네요
    한동안 여운 계속 갈 것 같습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마지막회 끝나고 나니까 허전한 마음이 크네요
    한동안 대군부인 여운 계속 갈 것 같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마지막회 보고 나니까 괜히 허전한 기분 드네요
    오랜만에 푹 빠져 본 드라마였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마지막회 보고 나니까 허전한 마음 크네요
    정주행 다시 하고 싶어졌어요
  • 하잇
    왕이 됐는데 평범한 부부로 끝났나보네요
    다음에 한번 몰아서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왜 마지막회 오랜 짝사랑을 고백할까요
    평범하게 사는게 좋긴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현실속에서 부부로 살아가지요. 엔딩 저는 좋았습니다. 
  • 똑똑한복숭아J225053
    드라마는 끝나도 우석님이 세운 역대급 기록과 감동은 영원히 남을 거예요 
    좋은 작품으로 주말을 가득 채워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설레임 자주 유발하는 드라마였지요. 종영이 되어서 아쉽기도 해요 
  • 열린자두W225054
    21세기 대군부인이 벌써 막을 내린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주말마다 우석님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 이제 무슨 재미로 버티나 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아쉬움도 많은 드라마 최고의 연기력으로 많은 감동을 가득 전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