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엔딩 대박 역시 주지훈이네

엔딩 대박 역시 주지훈이네

엔딩 대박 역시 주지훈이네

아니 주지훈 얼굴 진짜 미쳤나ㅠㅠ
아... 뭔가 스토리가 그려지는데, 주지훈배우님 팬이라 보렵니다
하지원 새로운 느낌의 캐릭터라 너무 좋고 연기 너무 좋아요
너무 재미지다.오랜만에 볼만한 드라마 나뫗넹 배우님들이 연기력들이 장난아님..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마지막 장면에선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어
    전개도 빠르고 연기도 대단해서 시간 가는 줄 몰라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주지훈님은 연기할때 어떤 배역을해도 매력적으로 만드는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이 드라마에선 주지훈님의 캐릭터가 제일 매력적인 것 같아요.
    성공지향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인간미는 있으니까요.
  • 편안한키위Y206950
    얼굴부터 서사예요...
    진짜 타고난 배우이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