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같네요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같네요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같네요 너무재미땅 요새 볼거 없었눈데
대한민국 치부를 보여주네요
연기로는 꽉찼네 기대기대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용맹한파파야W116556
    장면 하나하나가 정말 아름다워요
    영상미가 좋아서 자꾸 보게 됩니다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차주영님은 캐릭 특성이 그렇긴한데 뭔가 좀 힘이 너무 들어간거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긴 했어요
    그래도 뭐 잘하긴하지만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영화보는 느낌이죠
    차주영과 하지원 역할 바뀌어도 괜찮았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좀 색다르게 보이긴 했어요.
    드라마 전반적인 분위기가 영화같긴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매회차마다 영화 같습니다. 클라이맥스 정말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