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지원 이런 캐릭터 처음이라 너무 좋아요

하지원 이런 캐릭터 처음이라 너무 좋아요

 

하지원 이런 캐릭터 처음이라 너무 좋음 1화는 주어진 환경 때문에 씁쓸해하고, 참아야 하는 씬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많이 보지 못한 연기라 좋았음. 특히 과호흡 오는 씬이랑 초반 메이크업 받으며 두물 갔니? 그 씬 ㅠ

저게 삶이나 싶어요 워라벨은 고사하고 자존감까지 떨어질 직업이라니..
0
0
댓글4
  • 용맹한파파야W116556
    색다른 연기 변신이 정말 신선해요
    이번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시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멘탈이 많이 안 좋은 캐릭터입니다
    과호흡올때나극한에몰릴때 연기력이 특히 폭발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연기 표현력 좋더라구요 
    자기관리 잘 하셔서 몸도 좋으시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하지원님 연기 잘 소화하고 있지요. 내면연기 잘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