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하지원 이런 캐릭터 처음이라 너무 좋음 1화는 주어진 환경 때문에 씁쓸해하고, 참아야 하는 씬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많이 보지 못한 연기라 좋았음. 특히 과호흡 오는 씬이랑 초반 메이크업 받으며 두물 갔니? 그 씬 ㅠ
0
0
댓글4
하지원 이런 캐릭터 처음이라 너무 좋음 1화는 주어진 환경 때문에 씁쓸해하고, 참아야 하는 씬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많이 보지 못한 연기라 좋았음. 특히 과호흡 오는 씬이랑 초반 메이크업 받으며 두물 갔니? 그 씬 ㅠ